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모닝 트렌디 추가 가격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9. 7. 20:44

    기아 모닝 트렌디 추가 가격 유지비



    기아 경차 모닝에서 새로운 트림을 추가하였습니다. 기아 모닝 3세대 모델을 1월 출시 후 8개월 만에 추가한 트림인 트렌디 출시 이유가 무엇인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기아자동차는 모닝처럼 작고 귀여운 차량의 수요가 많아지면 경차의 옵션은 올리고 편리성을 강조한 2017년 1월 3세대 모닝을 출시하였습니다. 약 8개월 시간이 지나면서 모닝의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모델의 판매량을 정리하여 새로운 트림을 신설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아 모닝 새로운 트림의 추가 정보를 확인하면 하위 트림 기본 옵션보다 약간 높은 수준의 아래와 같은 기본 정보를 통해서 추가되었습니다.


    기아 모닝 트렌디 가격

    기아 모닝 10,900,000원


    기아 모닝 옵션

    4단 자동 125 만원

    185/55 R15 타이어 & 알로이 휠 40 만원

    드라이브 와이즈 +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40 만원



    4단 자동과 모닝 가격은 1,215 만원 추가한 내용이 담겼으며 기아자동차에서 약 8개월 동안 모닝 판매에 선호 옵션이 반영된 내용입니다.


    기아 모닝 기본 옵션

    안전 : 급제동 경보시스템(ESS)

    외관 : 175/65 R14 타이어 & 스틸 휠, 풀사이즈 휠 커버, 뒷유리 와이퍼 & 와셔 노즐, 바디칼라 아웃사이드 미러(전동조절, 히팅 기능), 바디칼라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고급형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내장 : 운전석 선바이저 거울, D/N 룸미러, 플로어 매트

    시트 : 앞좌석 슬라이딩 헤드레스트, 뒷좌석 6:4 분할 폴딩 시트 (높이 조절식 헤드레스트 포함)

    편의 : 앞좌석 파워 윈도, 폴딩 타입 무선도어 리모컨 키, 파워 도어록,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

    멀티미디어 : 콤팩트 오디오, 4 스피커


    0123456


    출시한 트렌디 모델 또한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였고 참조할 수 있는 이미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렇다고 순수하게 기아 모닝 제조사의 설명만 확인한 것은 아닙니다. 경쟁 모델에서 어떤 트림 때문에 기아 모닝 트렌디 트림이 생성되었는지 확인해 보았죠.



    쉐보레 스파크 경우

    LT 트림 11,340,000원

    이지 트로닉 (변속기) 80 만원

    컨비니언스 패키지 - 톨게이트 자동결제 시스템(ETCS), 전자동 에어컨(콤비 필터 포함), 열선 스티어링 휠 : 45 만원

    마이링크 & 세이프티 패키지 - 마이링크, 후방카메라,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SBSA) : 70 만원



    반 자동 변속기와 스파크 차량 가격은 1,214 만원으로 출시하고 있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경쟁 모델과 같은 트림을 출시해 경차의 고객 선호도와 눈높이를 가격에 맞춘 것처럼 보이네요.



    경차는 취등록세가 없기 때문에 기아 모닝 가격과 옵션 가격을 더하면 구매 총지출 정보가 됩니다. 궁금할 수 있는 기아 모닝 유지비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기아 모닝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만 Km 주행 기준, 모닝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기아 모닝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000Km 주행한다면 1년 유지비 X 2 보시거나 15,000Km 주행한다면 1년 유지비 나누기 2 X 3으로 보세요.


    기아 모닝의 새로운 트림이 추가되면서 알아본 기아차 모닝 정보와 경쟁 모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