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씨드 후속 컨셉트(콘셉트) 공개 예정
    자동차 뉴스 2017. 9. 8. 00:10

    기아 씨드 후속 컨셉트(콘셉트) 공개 예정



    유럽 기아자동차에서 독일 프랑크 푸르트 공개할 씨드 (Cee'd) 후속 컨셉트를 공개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알려지지 않은 차량이지만, 유럽에서 판매량을 올리며 피칸토(국내명 모닝) 보다 훨씬 많은 판매량을 보였던 차량입니다.


    3장을 이미지를 공개하며 예상도를 보여주었는데요, 2015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하였던 K5 디자인을 담은 왜건 스페이스 스포츠와 비슷한 듯 진화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공개한 기아 씨드 후속 컨셉트는 왜건 스타일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는 컨셉트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어 프랑크 푸르트 공개할 경우 국내 고객에게도 관심이 높이는 디자인이 될 전망입니다.

    유럽 기아자동차에서 소개한 기아 씨드 후속 내용을 확인하면 새로운 바디 타입을 선보인다는 내용과 함께 확장된 핫해치 스타일은 현존하는 pro_cee'd 모델의 스포티한 능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눈에 띄는 시각적 존재감과 현실감 넘치는 다재다능함을 결합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차세대 기아 씨드 후속 컨셉은 운전자를 위해 재 창조되고 재 창조된 차세대 cee'd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강력한 스타일을 차세대 비전을 제시한 것입니다.

    기아 자동차의 유럽 담당 수석 디자이너인 그레고리기얌 (Gregory Guillaume)은 "현재 3 도어 핫 해치 성능 대안을 모색하는 유럽의 많은 운전자들은 가족과 함께 다른 차세대 모델을 생각하기 시작했다며 Proceed 개념은 pro_cee'd의 역동적인 영혼을 그대로 남겨두고 새로운 세대의 성능과 운전자가 지향한 부분을 반영해 대담하고 새로운 비전을 나타낼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기아 프로씨드 후속 컨셉트는 기아의 친숙한 디자인 주제의 많은 것을 특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상징적인 그릴스팅어 (Stinger)에서 영감을 얻은 혼합된 각 요소 조합하여 기아 씨드 후속 컨셉트 디자인 매력을 담았습니다.

    유럽 기아는 9월 12일부터 개최하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새로운 컨셉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늘 소개한 예상도에서 미리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