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프 랭글러 가격 세금 유지비
    스텔란티스 FCA 2017. 9. 9. 00:14

    지프 랭글러 가격 세금 유지비



    지프 코리아 랭글러 모델을 소식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지프 랭글러 모델을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남성과 공통점 다양해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개척할 수 있는 차체, 강력하게 밀어붙이는 터프 한 힘으로 장애물을 넘고 길이 아닌 곳이라도 지프 랭글러와 함께라면 잘 헤쳐갈 수 있는 차량이남성에게는 한 번쯤 구매 대상인 차량이겠죠.



    7월 지프 랭글러 윈터 에디션이 추가되면서 고급 모델 또한 국내 추가된 상황입니다. 2 도어와 4 도어 모델 구성이며 루비콘과 사하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죠.


    [이미지 윈터 에디션]


    한 번쯤 확인할 지프 랭글러 내용은 2 도어는 4인승 차량이며, 4 도어는 5인승 차량입니다. 지프 랭글러 4 도어를 7인승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있어 언급하게 되었죠. 



    지프 랭글러 루비콘은 오프로드처럼 일상의 자체가 오프로드 지형에 살고 있는 분이거나 충분하게 오프로드 매력을 느끼고 싶은 마니아가 선택하는 모델이라면 사하라 모델도심형 SUV 모델처럼 옵션이 풍부하고 일반 SUV처럼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국내 출시한 지프 랭글러 색상은 총 6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아래 이미지를 통해서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2번째 이미지의 고비 클리어 코트 색상은 국내에서 선택할 수 없어 참고만 하세요. (이미지 상부 화살표 클릭)


    0123456


    특이하게도 지프 랭글러 모든 트림의 제원은 동일한 성능이 적용되었습니다. 3.6L (3,604㏄)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284ps/6,350 rpm), 최대토크(35.4 kgm/ 4,300 rpm), 사륜구동, 5단 자동 변속기, 245/75 R17 광폭타이어가 적용된 지프 랭글러 2도어 4도어 제원입니다.



    하나 재밌는 내용은 다른 SUV와 다르게 지프 랭글러의 실내 청소 및 배수 설계 통해서 배수 플러그를 제거하면, 세척하는 것이 자유로워 실내 또한 물을 뿌려 세척할 수 있는 차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남성에게는 중요한 정보일 듯하네요.



    지프 랭글러 구매에 한 가지 팁을 드린다면 지프는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차량 기준을 적용해 험난한 오프로드 능력 평가를 통과했다는 것을 인증 마크인 Trail Rated 배지가 지프 랭글러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프는 험난한 오프로드 능력 평가를 통과한 인증표인 Trail Rated 인증을 마크를 확인하면 지프 랭글러 사하라, 루비콘 따지지 않고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7 지프 랭글러 가격 및 세금

    지프 랭글러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구매 세금을 적용한 2017 지프 랭글러 가격입니다.


    지프 랭글러는 동급 최강의 접근 각도인 42.2도, 브레이크 어웨이 각도 25.8도, 출발 각도 32.3도는 지프 랭글러가 거친 지형을 점복하는 데 즐거움이 함께 할 수 있겠죠.



    이탈리아 FCA 그룹의 홈페이지에서 랭글러 2018 3세대 모델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4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8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출시할 것이고 밝혔던 것과 달리 2018 랭글러 출시한 것을 보았을 때 2017 출시를 알렸던 4세대 모델은 내년 하반기 출시를 예상하게 합니다. 물론 하반기 여러 모터쇼 중에서 소개가 있을 수 있겠죠.



    지프 랭글러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랭글러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지프 랭글러 1년 유지비를 적용한 것입니다.


    답답한 사회 생활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모두 재밌는 드라이빙과 오프로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지프 랭글러 궁금했던 부분이 있었다면 이 글에서 조금이나마 도움되었으면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