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SM5 2018 가격 세금 유지비 [택시/장애인 포함]
    국내자동차/삼성 2017. 9. 11. 20:53

    르노삼성 SM5 2018 가격 세금 유지비 [택시/장애인 포함]



    르노삼성에서 2018년형 SM5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르노삼성 SM5의 다양한 편의사양을 적용한 고객 감사 혜택으로 상품성을 대폭 강화하며 출시하였습니다. 강화된 품질성은 어떤 것이며 2018년에도 좋은 판매량을 유지할 것인지 검토해 보았으면 합니다.



    르노삼성 SM5 2018년형 가격은 기존 모델과 같게 책정해 중형차 중 최상의 가성비를 보여주게 되었죠. 해당 모델은 2.0 가솔린 모델과 택시용 LPG 모델이지만, 렌터카를 포함하고 있어 장애인 또한 구매할 수 있도록 전 모델에 사양을 높이는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친환경 모델이 관심이 높아지면서 SM5 가솔린 파워트레인의 선호도가 높아진 시기에 맞춰 가격 인상 없이 185 만원 해당하는 사양을 적용하며 고객 감사 혜택으로 무상 제공을 보인 것인데요.



    기존 르노삼성 SM5 추가된 정보를 확인하면 르노삼성 SM5 2018년 형부터 기본 적용된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 최고급 가죽시트, 앞좌석 파워 및 통풍시트, 전자식 룸미러(ECM)와 자동 요금징수 시스템(ETCS), 좌/우 독립 풀오토 에어컨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풀옵션급 모델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객에게 낮아진 정책으로 르노삼성 SM5 2018년 매력을 높인다는 소식입니다.



    장점이었던 부분, 기존 SM5 가솔린 파워트레인에 적용하였던 크루즈 컨트롤, 후방 경보장치, 오토 클로징, LED 주간 주행 등, 블루투스 기능 등 각종 안전 및 편의장비 또한 단 하나도 빠짐없이 2018년형 SM5 가솔린 모델에 그대로 탑재하는 것을 보았을 때, 다른 제조사에서 꼼수를 보였던 것과 다른 가격 방향을 제시해 고객에게도 만족도를 올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고객 중 경제성을 중요시 여기는 소비 패턴에 따라 주의 시선을 고려하지 않는 고객에게 준중형 차량과 비슷한 가격대의 2018년 르노삼성 SM5 세단을 출시하면서 고객 혜택을 올려 강력한 옵션으로 판매를 하죠, 가격 경쟁력은 준중형차 가격 + 옵션과 비교해서 경쟁력을 확보한 정보는 매력을 높이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가솔린 파워트레인만 좋아진 것은 아닌데요. 2018년형 르노삼성 SM5 LPG 택시 모델은 고급형 트림의 경우 좌/우 독립 풀오토 에어컨, 오토 라이팅 헤드램프, 레인센서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이고 택시 최고급형 트림에는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을 추가해 매력을 보일 예정입니다.



    2018 르노삼성 SM5 제원 비교

    가솔린과 LPG 모델은 같은 직분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예전과 다르게 출력의 차이를 느낄 수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르노삼성 SM5 위 이미지 정보 통해서 연비와 출력을 비교해 보세요.



    2018 르노삼성 SM5 가격 및 옵션

    르노삼성 SM5 출시 가격 및 옵션 가격입니다. 르노삼성 SM5 장애인과 택시 등 특성에 맞게 취등록세 포함하여 총 구매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한 내용입니다. (모바일 경우 돌려 가로형에서 잘 보입니다)


    현재 출시한 르노 SM5 모델은 3가지 색상에서만 선택하도록 출시하고 있습니다. 다르게 보면 국내 고객이 가장 선호한 색상이라고 할 수 있겠죠. 화이트, 블랙, 은색으로 2018 르노삼성 SM5 아래 이미지에서 색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12


    르노삼성 SM5를 고객이 집중하는 이유는 파워트레인 내구성, 옵션 단순화 및 낮아진 가격, 기본 사양에 적용된 풀옵션급, 내장 컬리티, 편의, 미디어 등 다양한 부분에서 만족할 수 있는 최상위 급 기능과 편의성을 담고 있어서입니다. 구매할 예정이라면 꼭 해당 사항을 신차와 비교해보세요. 2018 르노삼성 SM5 만족도가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8 르노삼성 SM5 세금 유지비

    1년, 주행 기준에 따라 달라지는 정보는 가솔린과 LPG 장애인은 10,000Km, 택시는 70,000Km 주행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모바일 경우 돌려 가로형에서 잘 보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SM5의 뛰어난 상품성과 검증된 품질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 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2018년형 SM5는 10년 전 가격 그대로 유지한 채 약 260 만원 사양까지 더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