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I 비전 다이내믹 BMW i Vision Dynamics 공개
    유럽자동차/BMW 2017. 9. 13. 18:59

    BMW I 비전 다이내믹 BMW i Vision Dynamics 공개



    BMW 새로운 콘셉트 모델 넥스트 100 비전 차량의 프리젠 테이션에서, BMW I 비전 다이내믹을 공개하며 프랑크푸르트에서 IAA 자동차 2017 전시회에서 가까운 미래의 전기 이동성을 제시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BMW I 비전 다이내믹 외관

    앞에서 봤을 때 부드러운 곡선과 침착함은 힘을 싣고 있으며 점점 좁아지는 모양과 후면의 가장 눈길을 끄는 특징의 L자형 등이 해당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BMW 처음 시도를 볼 수 있는 헤드라이트와 전면부의 달라진 인상은 조금 독특하다는 느낌입니다.



    BMW I 비전은 진취와 모든 각도에서 매력적인 기술적 미학을 매력을 발산하는 것을 느낍니다. BMW 브랜드를 위한 앞선 이미지로 매우 명확하게 이동성 연관된 BMW 그룹의 미래 비전을 보여 주는 것 같습니다.



    BMW I 비전 다이내믹 실내

    BMW I 비전 실내 공간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BMW 설명에 따르면 역동성을 느낄 수 있는 널찍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루프가 보이지 않는 투명 스타일의 전면과 후면을 통한 매끄러운 외장의 느낌을 강조한 느낌입니다.



    BMW I 비전 승객이 실내에서 느끼는 관심과 공유된 드라이빙 체감을 강조한 반자율적이고 연결된 주행은 미래에 더욱 중요한 요소를 반영한 것이고 소개하였습니다.

    앞 유리에서 리어 윈도로 주행의 정보를 윈도 스크린에 의해 표시되면서 주행이 한층 더 원활한 커뮤니티 선보일 예정이죠.



    BMW I 비전 다이내믹 성능

    BMW는 I 비전 다이내믹의 주행거리를 600 km (373마일)의 범위로 4 도어 그란 쿠페 디자인과 200 kmh 최고속도, 제로백 0~100 kmh 가속도는 4초, 스포츠 우아함의 새로운 수준과 미래의 전기차 이동성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상세한 BMW I 비전 다이내믹 제원에 대해서 언급은 없었는데요. 콘셉트 모델의 비전 제시는 장거리를 주행 목표, 전기차의 높아진 최고속도, 그리고 제로백의 퍼포먼스까지 앞으로 출시할 BMW I 비전을 제시한 내용으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BMW 그룹

    BMW, MINI, 롤스로이스, BMW Motorrad로 구성된 BMW 그룹은 BMW,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 업체로서 세계 최고의 자동차 제조 업체이며 프리미엄 금융 및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서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31개의 생산 및 조립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글로벌 판매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