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원 공개 이미지
    국내자동차/현대 2017. 9. 15. 06:00

    제네시스 G70 가격 제원 공개 이미지



    제네시스 기대 모델 G70의 관심이 높았던 디자인은, 제네시스 G70 이미지가 공개한 디자인을 확인하면 조금 더 매력을 불어넣은 다듬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시 전 미리 알려졌던 디자인 틀에서 달라진 모습과 현재의 디자인에 대해서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죠.



    제네시스 G70 이미지는 대형 공기 흡입구와 가벼운 헤드라이트가 측면 뻗은 조합은 눈에 잘 띄는 그릴과 매칭되면서 스포티한 앞쪽 라인을 특징으로 보여줍니다. 다이내믹 스타일은 G70의 제네시스 옆 라인의 공기 역학의 스커트와 굴곡진 라인을 특징으로 라인을 뻗으며 이어가죠.



    제네시스 G70은 통합형 트렁크 스포일러와 스포티한 이중 배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차 뒤쪽에서 바라보는 모습은 질리지 않는 매력으로 우아함 또한 세련된 테일 라이트와 두 개로 나누어진 컬러의 어두운 범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출시한 제네시스 G70은 3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하게 되는데요. G70 가솔린 터보 2.0과 3.3L 파워트레인과 G70 디젤 2.2L 엔진으로 성능을 과시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G70 제원 공개가 아직 없어 같은 스팅어에 제원 성능을 참고할 수 있도록 G70 대신해서 파워트레인 별 제원을 참고했으면 합니다. 만약 제네시스 G70 제원과 스팅어 제원이 차이가 있다면 비교할 수 있는 정보로 확인하셔도 좋겠죠.



    다만, 이번 제네시스 G70 출시를 앞두고 가격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있었던 부분은 스팅어보다 높은 가격에서 관심이 있었던 고객들에게 언급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스팅어를 추가 트림을 내놓으면서 G70과 가격에 맞추게 되었죠.



    제네시스 G70 가격 [사전 계약]

    제네시스 사전 계약용 G70 가격표입니다. 사전 계약 트림별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중간 가격으로 취등록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네시스 G70 확정된 가격표 나온다면 다시 정보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해외 자동차 미디어는 BMW 3 시리즈 및 메르세데스 C 클래스와 경쟁하기 위해 설계된 모델이라고 소개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이런 내용의 기사가 있었는데, 네티즌 댓글은 G70의 진정한 경쟁 모델은 스팅어란 댓글이 많았던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제네시스에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이번 제네시스 G70 모델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구매를 하기 전 어떤 모델이 좋을지 궁금해할 것 같아 스팅어 판매량에서 고객이 스포츠 세단을 선택했는지 확인했으면 합니다. G70 출시를 앞두고 8월 판매량은 약 700대가량이라 이전 7월 판매량 1,000대의 높은 판매량에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2.0 터보, 455대

    2.2 디젤, 502대

    3.3L, 83대


    실질적인 스포츠 세단의 선택은 하위 트림 2.0 터보 또는 경제적인 모델 디젤 파워트레인에서 선택이 많았습니다. 제네시스 G70 모델 또한 비슷한 판매량을 보일 것 같아 파워트레인에 고민하였다면 참고되었으면 합니다.



    위와 같은 판매량에서 일상에서 유지비를 걱정하거나 G70 할부와 함께 지출이 많아지는 고객이 경제적인 것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느끼고 싶은 고객의 선택에서 나왔다고 예상됩니다. 그래서 G70 자동차세와 G70 유류비 정보 통해서 가늠할 수 있는 유지비 정보 확인해 보았습니다.



    제네시스 G70 세금 유지비

    연비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스팅어와 같은 파워트레인이라 스팅어 연비 통해서 준비된 내용입니다. 1년 10,000Km 주행 기준, G70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산출한 제네시스 G70 세금 유지비 정보입니다.


    G70 할부 고려하는 분이라면 차량 가격 + 취등록세 = 총 구매비용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선수금을 제시하면 이율과 1개월 G70 할부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데, 1개월 유지비 + 1개월 G70 할부 = 1개월 지출 정보를 미리 계산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70 확정된 가격과 연비가 공개되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