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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GLA 2018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유럽자동차/벤츠 2017. 9. 18. 00:10
벤츠 GLA 2018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벤츠에서 연식 변경한 2018 GLA를 출시하였습니다. 벤츠 GLA 2018 모델의 특징은 디젤엔진 없이 가솔린 파워트레인 구성으로만 출시한 것이라 경제성은 조금 떨어지는 반면 출력의 과감한 성능을 보인다는 것이겠죠.
벤츠 GLA 구성은 220, 220 Premium, 250 4 Matic 3가지 트림 구성과 AMG 모델의 45 4 Matic, 45 4 Matic 50th Edition 두 가지 트림 구성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새롭게 탑재된 직렬 4 기통 2.0ℓ 가솔린 엔진은 동력 손실을 줄이는 다양한 기술을 통해 탁월한 성능과 효율성을 보이게 되었으며 가솔린 엔진이지만, 디젤 파워트레인과 같은 에코 스톱/스타트 시스템이 기본 적용돼 불필요한 연료 소모를 줄임으로써 배기가스 배출량을 최소화되었습니다.
벤츠 GLA 성능을 비교할 수 있는 제원으로 강화된 출력과 가솔린 엔진의 연비를 비교해 보시죠.
GLA 220, GLA 220 Premium, GLA 250 4 MATIC의 M270 가솔린 엔진은 직렬 4 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 회전 속도 1,200 RPM에서 최대 토크를 발휘합니다. 에너지가 200 bar에 도달하면 연료 효율은 최대화가 되었죠.
벤츠 GLA 7단 기어와 후진 기어는 편안한 승차감, 안전감과 경제성을 갖춘 최신형 변속기가 적용되었습니다. 각기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홀수 기어와 짝수의 기어를 하나의 변속기는 다른 변속기와는 달리 민첩한 변속으로 출력을 전달하게 되며 전자동 제어는 세 가지 변속 프로그램 (Economy, Sport, Manual) 기능으로 편안함과 과감함을 표현합니다.
■ 2018 벤츠 GLA 가격 및 세금
벤츠 GLA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다른 채권 제외)는 모든 세금 내용을 적용한 2018 벤츠 GLA 구매 가격표입니다.
벤츠에서 소개한 새로운 GLA는 모든 도로 조건과 최적의 주행을 할 수 있는 4 MATIC (사륜구동)이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주행 조건에 따라 구동 토크가 전자 제어가 트랜스미션에 동력 출력의 액추에이터 토크 전달할 4 MATIC 제어 데이터를 계산합니다. 그래서 전자 제어는 구동 미끄러짐에 따라 후방 차축과 연계한 100%에서 50%대 50%의 토크 분배를 자동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 2018 벤츠 GLA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GLA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벤츠 GLA 세금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1년 20,000 주행하는 분이라면 유지비 X2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