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S클래스 2018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9. 27. 01:56

    벤츠 S클래스 2018 가격 세금 유지비



    벤츠 9세대 페이스리프트 S클래스가 국내 유럽과 함께 출시하였습니다. 벤츠 S클래스 2018 국내 출시 정보 통해서 조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2018 벤츠 S클래스 특징

    같은 9세대에서 페이스리프트 S클래스는 벤츠에서 새로운 범퍼, "트리플 토치" 디자인의 변화, 능동 주행의 발전, 고급스러운 헤드라이트 및 LED를 사용하여 우아한 디자인 업데이트를 하였고 새로운 엔진 통해서 경제성을 보일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이 접목된 것이 특징입니다.



    벤츠 새로운 디젤 엔진

    2018 벤츠 S클래스 디젤 엔진 경우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강력한 출력의 힘을 올렸는데 벤츠 S클래스 엔진의 계단식 볼 연소 과정 및 2단계 터보차징 그리고 캠 TRONIC 가변 밸브 리프트 제어의 첫 도입으로 새로운 엔진의 연료 소비를 7% 이상 높아졌습니다. (벤츠 디젤 엔진)

    벤츠 새로운 터보 엔진

    2018 벤츠 S클래스 가솔린 바이터보 경우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인 V8 가솔린 엔진 중 하나로 사이클 손실을 줄이고 동작에 따라 4개의 실린더만 가동하거나 8개 실린더를 이용해 새로운 엔진의 연료 소비를 10% 이상 높아졌습니다. (벤츠 가솔린 엔진)



    벤츠 S클래스 구매 고객이라면 첨단 기술을 소개해야 하는데 실질적인 구매자 생각하면 나이가 있을 것 같아 벤츠 S클래스 2018 모델의 첨단 기술 정보가 크게 느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벤츠 지능형 드라이브

    그러나 가족과 함께 운행할 경우를 생각해 벤츠 S클래스 첨단 기술을 소개하면 지능형 드라이브를 다음 단계로 승격시켜 자율 주행을 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단계를 밟은 기술을 소개했습니다. 이전 모델보다 향상된 카메라 및 레이더 시스템 덕분에 2018S클래스는 주변 교통 정보를 훨씬 빠른 주행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새로운 지능형 드라이브에 새롭게 지도와 주행 데이터를 사용하여 운전 행동을 계산 방법을 적용하였단 소개는 앞서 보여준 시스템과 비슷하지만, 정확성의 드라이브 어시스트 통해서 새로운 기술 체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벤츠 S클래스 2018 제원 성능

    위 정보를 확인하면 새로운 엔진의 성능 또한 기대감을 높이지만, 이전 모델과 비교해서 벤츠 S클래스 2018 출력의 큰 차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현재 디젤 엔진만 벤츠 코리아에서 연비가 공개된 상태라 연비 정보는 S클래스 가격표에서 적용하였습니다.



    벤츠 S클래스 크기는 전장(5,140㎜), 전폭(1,900㎜), 전고(1,500㎜), 휠베이스 (3,035㎜) 사이즈이며 S클래스 롱 베이스 모델은 전장(5,280㎜), 전폭(1,905㎜), 전고(1,495㎜), 휠베이스 (3,165㎜) 치수입니다. (트렁크 용량 같은 510L)



    2018 벤츠 S클래스 가격 및 취등록세

    벤츠 S클래스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는 (지역마다 다른 채권 제외) 구매에 필요한 세금을 포함된 벤츠 S클래스 출시 가격표입니다.


    벤츠 새로운 6 기통 디젤 엔진은 배기가스 배출 법규 (RDE 실제 주행 방출)를 준수하도록 설계한 이유에 친환경 자동차로써 2018 벤츠 S클래스 가솔린과 디젤 엔진 중 국내 고객은 경제적인 요소와 편의성, 취향을 고려하는 것이 고객 관점에서 고려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2018 벤츠 S클래스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S클래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벤츠 S클래스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페이스리프트 2018 벤츠 S클래스 특징과 새로운 정보 통해서 관련 정보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벤츠 S클래스 가솔린 엔진의 연비 공개가 아직 되지 않아 업데이트 있을 시 따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