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sm6 디젤 가격표 옵션 제원 연비 매력
    국내자동차/삼성 2017. 9. 27. 16:45

    르노삼성 sm6 디젤 가격표 옵션 제원 연비 매력



    르노삼성 연비 좋은 sm6 디젤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르노삼성 sm6 디젤 매력은 높은 연비와 깃을 올린 디자인 낮은 세금에서 매력을 더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르노삼성 sm6 디젤

    현재 판매 모델은 요소수가 아닌 DPF 방식의 미세먼지 배출을 감소시키는 장치를 사용합니다. 르노삼성 sm6 디젤 주행에서 한 번씩 쌓이면 먼지를 주기적으로 불태워 없애는 형태로 처리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연비는 조금 낮을 수 있다고 예상합니다.



    르노삼성 sm6 디젤 S링크

    SM6가 매력을 높이는 이유가 또 하나 있다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S링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조작이 쉽고 빠르게 연동되어 끊김 없는 연동을 보여줘 매력을 높입니다. 지도 업데이트, 음악 듣기, DMB, 영화 보기 등 넓은 화면에서 모든 시스템을 컨트롤할 수 있어 르노삼성 sm6 디젤 S링크 또한 추천합니다.

    단, 스마트폰이나 조작이 어려워하는 분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신 스마트폰을 잘 다루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르노삼성 sm6 디젤 제원

    1.5L (1,461cc) 디젤 엔진, 최대출력 110ps/ 4,000 rpm, 최대토크 25.5kg.m/ 1,750 rpm, 6단 자동변속기, 245/45 R18 제원으로 출시하였으며 연비는 유지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르노삼성 sm6 디젤의 낮은 배기량에 출력은 답답해 보이지만, 주행 성능은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연비가 우수해 장거리 운행하는 분들에게 이익을 안겨주는 디젤 모델이죠. 수동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수동 변속으로 운행하는 것도 재밌습니다.


    르노삼성 sm6 디젤 크기는 전장(4,850㎜), 전폭(1,870㎜), 전고(1,460㎜), 휠베이스 (2,810㎜) 사이즈이며 치수에 나온 정보는 크게 보이지만, 실제 탑승할 경우 넓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예전 SM5보다 작은 실내 느낌이 강하죠.



    르노삼성 sm6 디젤 가격표 및 옵션

    르노삼성 SM6 디젤 출시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7% 취등록세는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 모든 구매 세금을 포함한 르노삼성 SM6 디젤 출시 가격표입니다.


    모바일 경우 터치 화면의 이미지를 슬라이드 방식으로 움직여보세요. 르노삼성 SM6 디젤 가격 입력 갈색 부분만 직접 필요한 옵션과 차량 가격을 총구입비를 입력하면 취등록세 정보가 나옵니다. (모바일에서 지원)


    예] SM6 디젤 차량가 + 옵션 200 만원 = 28,000,000 (갈색 텍스트 클릭하여 입력)



    르노삼성 sm6 디젤 문제점

    오토 스타트/스톱이 적용되고 있어 르노삼성 sm6 디젤 정차 중 브레이크 발을 떼고 시트에서 움직이면 시동이 꺼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변속을 P에서 발을 떼거나, 오토 스타트/ 스톱을 활성화를 끄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포르셰 911에서도 적용된 것으로 유럽에서 일반화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QM6 디젤 포스팅 내용 하단 포르쉐 911 테크니컬 스펙 파일 참조) 개선 방법은 세팅 값을 1초가 아닌 10초 또는 60초를 세팅하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르노삼성에서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르노삼성 sm6 디젤 세금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SM6 디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정보입니다.


    르노삼성 sm6 디젤 가격표와 동일하게 수정 가능하게 조치했습니다. 위 빨간 텍스트 부분만, 모든 분들이 자신의 기준에 맞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 SM6 디젤 10년 유지비 + 자신이 가까운 주유소 가격 1200원 입력 + 주행 거리 20,000Km 입력 등 자신에 환경과 맞게 변경해보세요. (모바일 지원)



    르노삼성 sm6 디젤 디젤 정보 통해서 새롭게 개발한 유지비 정보 선보였습니다. 르노삼성 SM6를 직접 주행하고 느껴 보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죠.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