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카플레이 없고 아이폰은 있는 차주 주목!
    자동차 뉴스 2016. 3. 31. 05:44

    최근 출시하는 쉐보레 모델은 애플 카 플레이가 적용하여 출시합니다. 쉐보레 신차 적용한 카플레이는 다른 국내 제조사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부분이죠. 애플 카 플레이는 없는데, 아이폰이 있다면... 간단하게 자신의 자동차에 애플 홈 버턴 달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애플 카 플레이 지원은 음악과 지도, 시리, 메세지, 통화 등 아이폰 지원 받은 내용을 카 플레이에 송출하는 것입니다. 만약, 카 오디오와 아이폰을 블루투스 연결한 상태로 안전운전 하면서 시리, 음악, 검색, 메세지, 통화 등 사용할 수 있다면 결국 카 플레이는 필요 없는 것이죠.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어? 생각한다면, 아래 이미지 홈 버턴 적용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거치대를 자동차 대시보드 고정 후 아이폰과 카 오디오 블루투스 연결합니다.






    대시보드 상부에 고정된 상태에서 이미지와 동일한 위치에 아이폰 홈 버턴 길게 눌러, 시리를 불러 내면 끝, 헤이 시리 음악 틀어줘, 헤이 시리 가까운 스타벅스 찾아줘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죠. 



    거치대만 있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ㅋ 홈 버턴 없는 경우, 아이폰을 자동차 대시보드 상부 고정하여도 한 손으로 핸들 조작하기 어렵거나 몸을 움직이는 불편 때문에 안전 운전할 수 없는 문제가 생깁니다.






    애플 카 플레이 없이 홈 버턴 있으면 복잡하게 카 플레이 연결할 필요 없이 아이폰과 카 오디오 블루투스 사용하면 되는 거죠. 네비게이션은 아이폰 앱에서 지원하니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아이폰 7 출시한다면 액정 큰 화면, 플러스를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애플 카 플레이 없는데,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차주님 한번쯤 고려해도 좋은 방법이죠, 그냥 웃고 넘기거나, 홈 버턴 이용해서 아이폰을 카 플레이로 사용하던가...ㅋㅋ 두 가지 제시한 방법 중 하나는 해당하죠??

    글 내용 유익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나은 정보로 찾아 뵐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