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 티볼리 에어 세일 가격
    자동차 뉴스/판매 2017. 10. 4. 07:38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 티볼리 에어 세일 가격



    쌍용자동차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하면 쌍용 티볼리 에어 최대 8% 세일을 적용하였습니다. 인기 차종에서 8% 할인의 시선 집중할 세일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쌍용 티볼리 에어 8월 판매량

    티볼리 에어는 아머와 함께 판매량을 집계합니다. 약 4,200대 판매량을 보이며 지속성 인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기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 티볼리 에어 세일 8%까지 적용되고 있기에 현재 경쟁 모델과 비교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쌍용 티볼리 에어는 소형 suv 아머를 단순하게 보완한 모델이죠. 전장을 제외하고 티볼리 아머의 엔진과 동일한 모델이지만, 크기를 더 늘려 고객의 편의성을 더 높이며 220V 콘셉트, 720L 화물 용량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부분적인 편의성을 높인 모델입니다.



    쌍용 티볼리 에어 편의성

    신차를 구매하기 위해서 꼭 알아볼 내용이 있죠. 시승기에서 실내 유입 소음, 운전석과 연동된 내비 또는 센터패시아 조작성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이 필요합니다.

    티볼리 에어는 지니맵을 사용하고 있고 최근 커스컴 마이징에서 스마트 내비를 구매할 수 있어 최근 상품성 보완을 보여줍니다.



    쌍용 티볼리 에어 제원

    비교할 부분은 가솔린과 디젤 엔진의 출력 및 연비 부분이겠죠. 쌍용 티볼리 에어 크기 전장(4,440㎜), 전폭(1,795㎜), 전고(1,635㎜), 휠베이스(2,600㎜) 사이즈이며 전장이 큰 치수입니다.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 및 옵션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세일 가격 및 옵션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다른 채권 제외) 구매에 필요한 세금과 8% 세일 가격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쌍용 티볼리 에어 재고 물량이 소진 시까지입니다.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쌍용 티볼리 에어 연비는 2WD와 4WD 연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2WD 기준의 연비 통해서 1년 자동차세와 취등록세 준비해 보았습니다.



    쌍용 티볼리 에어 세금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티볼리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쌍용 티볼리 에어 세금 유지비 산출된 정보입니다.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표와 수정 방식을 같게 적용했습니다. 아래 빨간 텍스트 부분 한해서, 자신의 환경에 맞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 쌍용 티볼리 에어 10년 유지비 (운행 기간 10 수정) + 자주 가는 주유소 가격 1,250원 (주유소 가격 부분) 입력 + 1년 주행 거리 12,500Km 입력자신에 환경과 맞게 변경해보세요. (데스크탑 및 모바일에서 지원)



    코란도 C 모델 또한 같은 8%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빠른 시간 내 코란도 C 세일 정보 또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 예정입니다. 작년 하반기 큰 할인 없던 것과 비교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 비교를 해보는 전략을 확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