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야수였던 레즈바니 탱크 SUV 출시
    해외자동차 2017. 10. 24. 16:34

    야수였던 레즈바니 탱크 SUV 출시



    레즈바니 모터스는 새로운 suv 탱크를 선보인 디자인을 보며 관심을 가지게 합니다. 레즈바니 회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위치한 자동차 설계 및 제작 업체이며 2014년 설립한 회사입니다.



    창립자 정보

    어린 시절, 창립자 페리스 레즈바니는 아버지 전투기 조종사 되길 갈망했습니다. 레즈바니는 F4 전투기 비행과 유사한 스릴을 개발하기 위해 익스트림 스포츠카를 제작하여 운전자에게 주행의 새로운 기분 전환과 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레즈바니 상징으로 표현되며 날개는 운전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나타내는 항공 및 스티어링 휠과 레이싱 스트라이프 뿌리를 나타냅니다.



    레즈바니 신모델

    최초 모델은 2014년 6월 레즈바니 비스트를 공개하며 아리엘 아톰 새시 사용한 가벼운 탄소 섬유의 차체, 영국에서 제작된 아리엘 아톰 (Ariel Atom) 부품을 사용해 미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비스트는 후륜 구동으로 6단 수동 변속기를 탑재한 모델이었으며 제작이 까다로운 커스텀 피트 3D 프린팅을 사용하고, CNC 밀링 기술이 적용된 수작업 적용한 스포츠 모델이었죠. 첫 번째 비스트는 텍사스 위치한 고객에게 배달되었습니다.



    비스트 X

    레즈바니 자동차는 다음 모델 "비스트 X"를 소개했습니다. 최고출력 700 마력과 보그 워너 터보 차저가 장착된 2.4 리터 엔진 적용하고 0~97 Kmh까지 2.5초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5대 한정 비스트 X 생산되었고 가격은 325,000 달러입니다.



    비스트 알파

    레즈바니 비스트 알파는 새로 특허받은 "슬라이드 윈드 도어"를 적용해 하드탑, 파워 윈도, 파워 록, 에어백, 전체 실내 온도 컨트롤 추가한 모델입니다.

    2.5L 터보 최고 출력 600마력, 3.2 초 0~97 Kmh 가속능력, 169,000 달러부터 시작한 모델입니다.



    레즈바니 탱크

    전술 도시 차량이며 모든 오프로드 및 온로드 챌린지 위해 제작된 익스트림 유틸리티 차량입니다.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세계 시장에 와일드한 스타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suv입니다.



    엔진은 6.4L V8 기통, 최고출력 500마력, 주문형 4 X 4, 열 화상 시스템, 선택 옵션 탄도 보호 시작 가격은 178,000달러부터 시작입니다.



    레즈바니 디자인

    레즈바니 자동차는 유럽의 슈퍼카 제조업체인 Vencer Cars 및 Vencer Sarthe의 개발 노력에서 얻은 지식을 사용하여 디자이너, 제조업체, 레이싱 엔지니어 및 고성능 엔진 전문가로 구성된 강력한 팀을 구성했습니다. 팀은 현재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극단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자동차 중 하나를 개발한다고 밝히며 레즈바니 비스트 시리즈는 유명세로 수상 경력 있는 자동차 디자이너 사미르 사디 코프 (Samir Sadikhov)의 디자인 자문을 통해 레즈바니 자동차를 창안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수한 스타일 레즈바니 자동차는 주문 제작하는 미국 자동차 회사이며 아직 자동차 회사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어떤 회사인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관련 내용 준비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잘 만든 내구성, 우수한 디자인과 멋스러움을 겸비한 차량을 만들게 되면 누구든 주문할 수 있는 글로벌 환경은 레즈바니 자동차와 같은 소형 제조사 또한 쉽게 클 수 있다고 느껴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