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운 푸조 508 세단 풀체인지 정보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7. 11. 19. 10:48

    새로운 푸조 508 세단 풀체인지 정보


    푸조 자동차에서 새로운 디자인 적용한 508 풀체인진 세단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푸조는 몇 년 전부터 외관과 실내 등 새로운 디자인과 세계 마니아 눈높이 맞춘 스타일 때문에 높은 성장률을 보여왔었습니다. 해외에서 누출된 풀체인지 508 세단의 프로토타입 디자인을 소식 준비해 보았습니다.



    푸조 투자

    달라진 푸조 디자인은 3008 모델부터 디자인의 정체성을 확보하고 예전과 다른 외관과 실내 디자인 우수성을 보이며 세계 남성의 마음을 잡았던 계기가 되었던 같습니다. 푸조 씨트로엥은 판매량이 높아지면서 위기에 빠진 GM의 오펠과 복스홀의 브랜드를 영입하고 고객에게 조금 더 다양한 자동차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보이는 것 같아 좋은 인상을 가지게 됩니다.

    디자인

    풀체인지 푸조 508 세단은 2014년 파리모터쇼에서 공개한 푸조 엑셀트 콘셉트에서 디자인의 정체성을 확보한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앞서 콘셉트 쿠페 스타일의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장 가능한 EMP2 플랫폼 기반한 신형 푸조 508은 더 가볍고 견고하며 충돌성에서 우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날렵한 디자인과 맞물린 섹시한 스타일의 라인 풀체인지 모델 또한 suv뿐만 아니라 세단에서 또다시 성공을 예상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파워트레인

    풀체인지 푸조 508 파워트레인은 가솔린을 포함하여 5008과 공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6 리터와 2.0 리터 디젤 엔진의 4가지 터보 차저 엔진을 탑재하고 새로운 자동 변속기를 통해 FF 구동의 성능을 발휘할 것을 예상합니다. 여기에 푸조 자동차에 꾸준히 반영하고 있는 Advanced Grip Control (정상, 눈, 모래, 진흙 모드)가 적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OECD 탄소배출 협약에 따라 하이브리드 버전의 가솔린 엔진과 전기차 모델까지 풀체인지 푸조 508 추후 반영할 계획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경쟁 모델

    풀체인지 푸조 508 경쟁 모델은 유럽 1위 자동차 폭스바겐 파사트 또는 CC, 마쯔다 6 등 다양한 차량과 경쟁할 예정이며 출시 정보를 확인하면 2018년 첫 선을 보이며 판매 예정입니다.

    풀체인지 푸조 508은 아시아 지역 또한 판매 계획을 두고 있어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풀체인지 푸조 508 신차 정보에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