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무엇이 변경되었나?
    유럽자동차/벤츠 2018. 2. 20. 14:20

    2019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무엇이 변경되었나?



    독일 메르데스 벤츠는 기존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달라진 이미지를 공개하며 제네바 모터쇼에 공개할 예정이라며 밝혔습니다. 페이스리프트 선보인 지 불과 1년을 채우지 않은 마이바흐 차량이라 궁금증을 유발할 정보입니다.




    1. 변경 내용



    현재 국내에서도 판매 중인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는 가로 그릴을 적용했던 부분을 세로 그릴로 변경하고 외장 컬러를 투톤 색상으로 테마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마로 선택할 수 있는 컬러는 총 9가지 색상이며 실내 또한 투톤 색상으로 2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변경 내용을 담았습니다. (실내 : 블랙/ 베이지, 블랙/ 브라운)


    [그릴 외 하단 부분은 트림마다 조금씩 다름]


    왜?

    벤츠에서 밝힌 내용은 아니지만, S클래스는 벤츠의 최상위 차량이라면 마이바흐 브랜드 경우, 조금 더 높은 브랜드의 이미지로 인식해 왔습니다. 


    벤츠 S클래스와 마이바흐 경계선이 모호했던 부분을 약간의 변화로 구분 지으려는 벤츠 의도가 깔려 있는 것으로 해석하면 쉽게 이해가 됩니다.



    2. 판매는?



    2019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제목처럼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먼저 공개 후 2019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는 4월부터 바로 중요 판매 국가에 출시 시작합니다.


    2018년 3분기 끝나는 시점에서 미국에 판매할 계획을 밝혔는데요. 중요 판매 국가 또는 미국 시장 기준 따라, 국내 출시 시기는 달라질 수 있겠죠.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중요 판매 국가 (중국, 미국, 러시아)



    3. 트림 및 제원



    2019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는 3가지 트림의 아래와 같은 성능으로 출시합니다. (국내 마이바흐 S560 4 Matic 단일 트림 판매 중)



    2019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크기는 전장 (5,462 mm)이며 휠베이스 (3,365 mm) 메르세데스 벤츠 주력 모델인 롱 휠베이스 S클래스 세단 양쪽 치수 모두 200mm 초과합니다.



    4. 가격



    2019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가격 정보는 없습니다. 국내 출시 중인 마이바흐 S560 4 Matic 가격 243,500,000원 이기에 비슷한 가격 또는 조금 더 높은 가격대에서 출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제원에서 보여주듯 배기량은 4.0L 엔진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국내 가격과 제원 연비 등 모두 공개하고 판매 중인 모델이기에 유지비 정보 첨부합니다. 구매 계획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듯.



    벤츠는 2017년 S클래스 판매 10대 중, 1대를 마이바흐 모델을 선택하였다며 밝혔는데요. 판매율이 높아지는 시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최상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미국 벤츠 마이바흐와 독일 벤츠 마이바흐 정보 통해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