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AMG GT S 가격 연비 유지비 최신 정보
    유럽자동차/벤츠 2018. 3. 26. 20:28

    벤츠 AMG GT S 가격 연비 유지비 최신 정보


    벤츠 코리아는 연식 변경한 AMG GT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독일 벤츠 AMG GT는 2019년형 모델은 제네바 모터쇼에서 4 도어를 공개한 상태인데요. 국내 연식 변경한 2018 벤츠 GT 모델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1. 개요



    벤츠의 인정받는 SLS AMG 그리고 AMG 프로젝트 원 등, 슈퍼카 차량을 스포츠카로 체급을 낮춰 조금 더 대중화시킨 모델이 AMG GT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희귀성, 가격, 성능 등 갖춰야 할 슈퍼카 기준에서 조금 더 대중화를 이끈 모델이지만, DNA는 그대로 물려받은 모델이기에 벤츠 AMG GT 주행 성능 등 다양한 내용에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모델이죠.


    벤츠 AMG GT 쿠페와 로드스터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공개된 4 도어 스타일은 많은 남성에게 AMG GT날렵함, 스타일 멋스러움, 기본 간지 스타일은 GT를 가지고 싶은 욕구를 더욱 자극하게 되었습니다.



    2. GT 라인



    AMG GT 모델은 여러 가지 파생 모델이 있는데요, GT S, C, R, GT3, GT4 등, 여러 종류 중 국내 출시 모델의 AMG GT는 (S 제외) 엔트리급 모델에 속합니다. 


    AMG GT 상위 트림과 중요 차이를 확인하면 주행 성능을 올려 줄 AMG Dynamic Select 적응형 드라이브 트레인 시스템의 "레이스 모드" 및 "레이스 Start"모드 설정, AMG 라이드 컨트롤 시스템 없으며 수동 AMG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죠.


    이하, 다른 재질과 옵션 차이도 있는데요, AMG GT 느낄 수 있는 차이는 위 주행 모드의 특징으로 볼 수 있죠.



    3. 가격 및 제원



    국내 출시한 2018 벤츠 AMG GT 가격 및 제원과 2018 벤츠 AMG GT S 가격 중요 정보 비교의 제로백 및 연비 등 국내 출시 정보를 함께한 내용입니다.



    2017년 AMG GT 50주년 기념과 함께 페이스리프트 되었죠. 달라진 내용은 소소하지만, 차이는 있습니다.


    조금 더 스포티 함을 올린 디자인을 반영하였죠? 터보 엔진의 공기 흡입력은 올리고 공기 역학적으로 더 좋아진 디자인입니다. (뒷모습 변경은 트림별 차이가 있어 게시하지 않음)



    4. 자동차세 및 유지비



    AMG GT 1년 주행 기준,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입니다. 4.0L 배기량으로 출시한 모델이라 다른 스포츠카보다 배기량은 적고 성능은 좋은 것이 특징이죠. 그만큼 경쟁 모델의 자동차세 또한 낮은 편입니다.



    AMG GT는 경주용, 레이스 등 전문가에게 선택받는 스포츠카이며 멋스러운 디자인에 일반 또는 유명인에게 선택 받기도 하는데요. 판매량이 많지 않은 2인승 스포츠카 모델이 실용성을 담아 4 도어 변신해 출시했죠. 판매량의 변화를 어떻게 보일지 궁금함을 더하게 됩니다.


    AMG GT 4도어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