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기아 K9 후속 가격표 확정 옵션 세금 정보
    국내자동차/기아 2018. 4. 3. 13:27

    2019 기아 K9 후속 가격표 확정 옵션 세금 정보



    기아차 대형 세단 K9 후속 모델 가격 확정과 함께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2019 기아 K9처럼 대형 세단에 연관된 키워드를 생각하면....,


    압도적인 디자인, 당당한 스타일, 고급스러운 실내와 여유로운 공간, 최첨단 기술의 조합, 세계 수준의 퍼포먼스 파워트레인 등 이제껏 국내외 럭셔리 대형 세단에서 보였던 키워드입니다.


    이번 풀체인지 "기아 K9 세단에 적용할 키워드"라고 해도 무방한데요. 위 정보를 고객에게 얼마나 가깝게 또는 자연스럽게 메시지 전달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1. 외관



    기아 k9 실질적인 주 타깃 고객은 중년 남성입니다. 40대~6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고객에게 성공한 당신의 모습을 보여줄 당당함과 자신감 있는 디자인에서 표현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느낀 이미지를 확인하고자 댓글을 모니터링했었는데요. 젊은 층에서 높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중년 남성은 조금 더 품격을 올린 것으로 표현합니다.


    중후한 멋과 디자인의 EQ900 또는 G80 중간 포지션의 대형 세단 시선으로 보는 것을 느낄 수 있었죠.



    2. 파워트레인



    대형 세단 G80, EQ900, 파워트레인과 공유한 엔진입니다. 특히 V8 타우 5.0 GDi 엔진은 EQ900 리무진 모델에 적용했던 엔진이라 관심 있게 보았던 엔진인데요.



    파워트레인 공유는 좋지만, 모두 같은 엔진에서 보인 대형 세단은, 생각의 틀을 벗어나지 못했던 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세계 시장 출시할 K9 모델 CT6처럼 2.0 터보, 풀옵션 적용해 가격은 K9 시작 가격과 같게 출시하여도 좋지 않았을까요? (수익성 때문에 그러지 못했다면.., 그분의 말이 생각납니다. 임자! 해봤어?)



    3. 실내



    인상적인 3D LED 헤드라이트는 전면부 잊히지 않은 외관을 담았다면, 실내는 크롬과 우드 스타일의 고급스러움을 높여 시선으로 전달되는 투박함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느낍니다.


    실 사용자 편안함 담은 각종 버턴은 정갈하고 쉽게 컨트롤되도록 세팅하였고 가족과 함께 하거나 중요한 손님에게 럭셔리 세단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겠죠.



    4. 가격 및 옵션



    2019 기아 K9 후속 가격표 확정된 내용입니다. 풀옵션 정보 통해서 비교하거나 개별 옵션을 선택해서 총가격을 확인해 가격의 취등록세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price_k9.pdf


    기아 K9 3.8L 가격표


    기아 K9 3.3터보 및 5.0 가격표


    [클릭] 지역마다 채권 가격은 다른데요. 차량 가격 + 선택 옵션 + 기아 프로모션 할인 등 총가격을 입력해 보시죠.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배기량 최하위 트림 기준 1년 유지비 정보입니다. 1년 15,000Km 주행할 경우 작성된 예시인데요, 유류비와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한 달 유지비 및 1년 유지비 정보 산출한 정보입니다.



    대형 세단에 맞춰 다양한 첨단 기술과 안전 기술을 선보인 기아 K9 후속을 출시하였습니다. 신기술 접목보다 이제까지 보여준 기술 조합의 밋밋함은 느낄 수 있었는데요.


    해외 제네시스의 AI 기반 서비스 등, 고급 모델의 다채롭고 다양한 서비스도 빠른 시간 내 국내 소비자에게 도입되길 바라며 2019 기아 K9 출시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