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스포츠 SUV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8. 4. 9. 07:06

    2018 스포츠 SUV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격 세금 유지비


    랜드로버 코리아는 2017년 10월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출시하였습니다.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전체 디자인의 변화는 벨라와 비슷한 패밀리룩을 적용하였는데요.


    "레인지로버 스포츠 판매량 기대"

    이유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5.0 SVR과 낮은 등급 3.0 구성의 파워트레인 대비 최상위 럭셔리 등급 레인지로버보다 저렴한 가격을 고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능 또한 스포츠 SUV의 기대감 높이는 SVR 5.0L 배기량을 선택하여도 레인지로버 고급 모델보다 저렴함을 담고 있죠.




    1. 개요



    "2016년 벤틀리 벤테이가 출시"

    유럽 시장 최고급 SUV자리를 점령하면서 랜드로버는 "레인지로버"를 벤틀리 벤테이가 경쟁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밝히며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2017년 랜드로버는 레인지로 스포츠 페이스리프트 공개하며 벨라의 멋을 더한 고성능 SVR 및 SVA 공개했었죠.



    레인지로버 스포츠 하이브리드

    국내 시장은 아직 볼 수 없지만,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까지 하이브리드 영역을 넓히며 친환경 자동차와 결함해도 좋은 성능을 보이는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판매량이 높아진 국제 시장"

    랜드로버는 이제 시선을 중국으로 돌리고 있는데요.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 츠 최근 광고 내용을 중국에서 찍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무나 따라 할 수 없는 성능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확인)




    2. 성능 제원



    3.0 가솔린과 3.0 디젤 파워트레인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전체 제원을 확인하고 싶지만, 많은 트림은 국내 출시 모델의 상세 제원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과감한 성능을 알 수 있는 제원 비교는 출력과 연비, 최고속도, 제로백 등 다양한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 레인지로버 스포츠 크기

    전장 (4,879mm), 전폭 (1,983mm), 전고 (1,803mm), 휠베이스 (2,923mm) 크기로 넓은 실내를 예상할 수 있죠.



    3. 가격 및 세금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격 및 취등록세 정보입니다. 총 구매 비용에서 채권이 빠진 내용입니다.



    채권 정보를 확인은 차량 가격 + 옵션 + 랜드로버 프로모션 할인 = 총가격[클릭] 입력하여 직접 확인해 보세요. [다목적 차량 2 해당]



    4. 자동차세 및 유지비



    2018 레인지로버 스포츠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정보입니다.



    배기량과 연비 따라 차이를 보일 수 있는 유지비 정보는 구매 차량의 경제성을 비교해보는 건 어떨까요?


    벤틀리 벤테이가 자극받은 레인지로버는 럭셔리 스타일과 고성능 SUV 섬세하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였습니다.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출시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