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쉐 파나메라 4s 가격 연비 판매 인기 모델은?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8. 4. 19. 22:31

    포르쉐 파나메라 4s 가격 연비 판매 인기 모델은?



    2세대 모델을 판매 중인 포르쉐 파나메라 관심이 높습니다. 2018년형 포르쉐 파나메라 4 판매량을 확인하면 파나메라 4 기본 모델이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였다면 10~20%는 터보와 4s 모델을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 개요



    2016년 6월 독일에서 2세대 포르쉐 파나메라 공개하였습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4 내부는 이전 세대의 버튼 배열을 대체한 터치스크린과 재설계된 대시 보드 적용한 조작성을 높인 버튼은 따로 분류하여 노출하면서 더욱 사용감을 쉽게 하였습니다.



    이번 2세대 포르쉐 파나메라는 음성 제어 시스템을 갖춘 12.3인치 터치스크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질과 시계성이 좋아 풀체인지 세단에 잘 어울려지는 실내를 확인할 수 있죠.


    폭스바겐 그룹 MSB 대형 차량에 사용하였던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벤틀리, 아우디 등 핵심 고급 모델에 적용한 플랫폼이며 최근 출시한 람보르기니 우루스 또한 MSB 플랫폼을 사용하였죠.



    2. 파나메라 제원



    국내 판매 중인 포르쉐 파나메라 4, 4S, 하이브리드, 터보 중 하이브리드 제외한 제원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전체 성능을 가늠할 정보와 파나메라 4S 및 터보 연비는 정부 공식 연비입니다. 직접 비교해 보세요.


    포르쉐 파나메라 4 크기는 전장 (5,049 ㎜) 1세대보다 (34 ㎜) 더 늘어난 크기, 전폭은 (1,937 ㎜) 1세대보다 (6 ㎜) 더 늘어났으며, 전고는 (1,423 ㎜) 1세대보다 (5㎜) 커진 차체입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4S 휠베이스는 (2,950 ㎜) 1세대보다 (30㎜) 더 늘어났죠. 차체가 높아졌지만, 더 낮고 길어 보이는 건 2열 탑승석 높이가 20㎜ 낮아졌기 때문입니다.


    직접 탑승하면 운전 시트 포지션을 최대 낮춰도 시계성은 아주 좋은 편이죠.



    3. 가격 및 세금



    포르쉐 코리아에서 공식 판매 중인 파나메라는 4, 4S, 터보, 하이브리드 판매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18년 판매량이 없는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제외한 모든 가격을 준비한 내용입니다.



    대형 차량이며 포르쉐 프로모션을 기대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높은 몸값을 조금이나마 낮추면 그만큼 세금도 절약되는 구조입니다.


    직접 [클릭] 포르쉐 파나메라 4s 가격 + 프로모션 할인 = 총가격을 입력해보세요.



    4.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및 유류비 정보입니다. 


    복합연비 기준, 계산된 1회 주유 주행거리 및 1개월 유류비, 1년 자동차세 + 유류비의 유지비 정보까지 확인해 보시죠.



    911 스타일을 보이는 느낌인데요. 2세대 성능과 스타일을 맞게 세팅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은 구식 느낌이 많다는 강한 인상을 받았다면 이번 2세대 모델은 터치 버튼과 커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디지털 만족감을 높입니다.



    고성능 버전에 맞는 시트 포지션, 랩타임 기능, 변속기 정보 등 운전자 중심의 세팅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