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쏠라티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 연비 세금은?
    국내자동차/현대 2018. 4. 27. 23:24

    현대 쏠라티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 연비 세금은?



    현대 쏠라티 캠핑카현대 스타렉스 캠핑카 정보를 확인하면, 현대차 캠핑카 내용 확인해 보았습니다. 최근 따뜻한 날씨는 야외 나들이가 잦아지는 시기죠.


    여러 이유가 있지만, 가족과 함께 하고픈 마음이 커지면 캠핑카를 고려합니다.




    1. 개요


    현대 쏠라티는 2015년 10월 출시되었죠. 레인 센서와 자동 조명, 냉장 글로브 박스, 크루즈 컨트롤 등 현대 쏠라티 편의 사양을 적용한 럭셔리 미니밴입니다.


    현대 스타렉스와 비교하면 전후 디스크 브레이크와 전자식 안전장치, 브레이크 어시스트 등의 안전장치를 높이며 공을 들였죠.


    현대 스타렉스 캠핑카는 아직 페이스리프트 전입니다. 이전 모델 디자인으로 확인할 수 있어 요즘 쏠라티 캠핑카에 관심이 높은 이유겠죠.


    [스타렉스 캠핑카]

    2. 디자인



    디자인과 실내 편의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쏠라티 캠핑카 압도적인 고급감을 나타냅니다. 스타렉스 캠핑카와 비교한다면 일반 캠핑카와 해외 수준 캠핑카로 구분할 수 있겠죠.



    캠핑카에서 여유를 즐기는 이유는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신선함, 빗소리, 여유, 노천 카페 등 좁은 공간에서 가족과 추억을 쌓는 곳이기에 더욱 디자인과 편의성 등 따지는 이유입니다.


    [스타렉스 캠핑카]


    2.5L (2,476cc) 디젤 엔진과 175 마력 46 kgm, 6단 자동변속기 조합의 스타렉스이라면 같은 배기량의 170마력, 43 kgm, 8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쏠라티와 같은 제원입니다.



    3. 가격 및 세금



    현대 쏠라티 캠핑카 가격은 123,000,000원


    현대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은 52,080,000원


    모두 4인승 모델이지만, 상용차량으로 5% 취등록세 적용합니다.


    지역마다 다른 채권 가격은 [클릭] 직접 미니밴 11~15인승 모델을 선택해 확인해 보세요.



    4. 자동차세 및 유류비



    캠핑카 운행 기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상용 자동차세 및 유류비 정보입니다.



    디젤 엔진 기반한 복합 연비는 스타렉스 캠핑카 8.3Km/L, 쏠라티 캠핑카 복합연비 12.3Km/L 기준한 내용입니다. Km와 주행거리 등 다르게 적용한 유지비를 생각한다면 [클릭] 입력해보세요.


    1년 총 사용 횟수를 고려하면 봄, 여름, 가을, 3 계절 중 일반인에게 많아야 약 1~2개월 사용합니다.


    캠핑카 1박 2일 대여하는데 일반형은 30만 원대, 고급형은 40만 원대, 최고급형은 50만 원대로 본다면 굳이 구매할 필요성은 낮아지죠. 가족과 함께 하고픈 현대 캠핑카 가격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