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 달라진 연비 높일까?
    국내자동차/기아 2018. 5. 15. 14:27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 달라진 연비 인기 높일까?



    기아차는 스타일, 안전성, 편의성을 높인 K5 하이브리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아 K5 하이브리드 조금 더 나아진 연비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첨단 사양을 적용하고 배터리 평생 보증 서비스 통해 상품성 높인 내용 확인해 보시죠.




    1. 정부 보조금



    앞서 기아 K5 하이브리드 전면부 가로형 레이아웃의 LED 안개등, 입체적인 범퍼 디자인, 새로운 패턴의 프로젝션 헤드램프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갖췄으며, 후면부는 LED 리어 콤비램프를 적용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이와 같은 변경은 K5 전라인 모두 외관 디자인을 변경했었던 내용이라 판매량의 개선을 보였습니다.


    하이브리드 기존 100만 원 정부 보조금을 2018년부터 50만 원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일상의 경제성을 높이기 위한 하이브리드 선택 계획이라면 일반 가솔린 엔진과 경제적인 부분을 따져서 어떤 모델인지 검토가 필요해 보이죠.



    2. 하이브리드 제원



    신형 K5 하이브리드는 기존(17.5km/L) 보다 높은 연비를 반영한 복합연비 18.0km/L(16인치 타이어 기준)로 조금 더 높은 연비 효율성을 갖추게 되었는데요.



    K5 적용한 하이브리드 모터의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기존 1.62 kWh에서 1.76 kWh 늘어난, 연료 소비 없이 EV모드(전기차)의 효율을 약간 개선되는 등 상품성을 높였다고 밝혔습니다.


    위 이미지의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증,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10년 20만 km 보증(이외 일반 부품 3년 6만 km 무상 보증) 중고차 최대 3년 62% 잔가 보장 등의 프리미엄 보장 서비스를 함께 시행할 예정이죠.



    3. 가격 및 옵션



    기아 K5 하이브리드 가격 및 옵션 정보에서 하이브리드 세금을 적용한 내용이며 구매 보조금 50만 원은 적용하지 않은 내용입니다.



    구매 따른 취등록세 정보와 채권 가격 정보는 아래 풀옵션 적용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내용은 풀옵션 가격 내용)



    기아 K5 하이브리드 실내는 다양한 분위기 연출 가능한 무드 조명과 크롬 재질 적용을 늘린 시동 버튼, 스티어링 휠, 클러스터 등으로 모던한 디자인 이미지를 연출되었습니다.



    4. 안전



    기아 K5 하이브리드는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오토라이트 컨트롤 헤드램프, 웰컴 시스템, 스마트 트렁크 등 편의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데요.


    안전장치로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차로 이탈 방지 보조(LKA), 내비 정보 복합적으로 융합으로 고속도로에서의 사고 예방은 물론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 안전 주행을 돕습니다.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주행 별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입니다.



    일반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증,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10년 20만 km 보증한다는 내용은 기아 K5 하이브리드 장점을 잘 내세운 것 같은데요. 


    기름 값 절약되는 만큼, 일반 가솔린 차량 비교해 높은 가격은 하이브리드 매력을 낮추는 것 같죠. 매력을 올리기 위해 가격을 더 낮췄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