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규어 e페이스 가격 연비 세금 소형 SUV
    유럽자동차/재규어 2018. 5. 15. 19:36

    재규어 e페이스 가격 연비 세금 소형 SUV



    재규어 코리아는 E페이스 출시하며 국내 재규어 E페이스 매력을 발산할 3가지 트림으로 가솔린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국내 출시한 E 페이스 경쟁 모델 대비 어떤 매력을 어필하는지 확인해 보시죠.



    1. 소형 SUV



    고급 럭셔리 소형 SUV 재규어 E페이스는 재규어 수석 디자이너 이안 컬럼 지시 기반 설계한 모델은 레인지 로버 이보크 및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에서 사용한 JLR D8 플랫폼의 수정 버전 기반으로 합니다.


    2.0리터 4 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및 디젤 엔진으로 출시하였지만, 국내는 가솔린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하고 있죠.


    북미 모델은 184 마력, 250 마력 또는 221 마력, 300 마력의 출력을 담은 재규어 E페이스를 볼 수 있지만, 국내에서 단일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합니다.



    2. 경쟁 모델



    국내 판매 중인 프리미엄 브랜드의 소형 SUV는 벤츠 GLA, 아우디 Q3,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인피니티 QX30 등이 있으며 앞으로 출시할 볼보 XC40, BMW X2 함께 경쟁할 예정입니다.


    현재 판매 중인 프리미엄 브랜드 소형 SUV 중 높은 가격으로 국내 출시하였고 할인 또는 앞으로 출시할 볼보 XC40, BMW X2 출시할 경쟁 모델에서 조정 가격을 기대하게 되네요.



    3. 성능 제원



    성능은 기본 사륜구동으로 아래와 같은 출력과 재규어 e페이스 연비, 성능을 담았는데요. 경쟁 모델과 비교할 수 있는 출력, 연비, 성능의 매력을 담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 e페이스 연비 (에너지 관리공단 참고)



    인텔리전트 AWD 구동 시스템은 필요 따라 토크를 100% 뒤로 보내 역동적인 주행을 가능하도록 하거나, 연비의 경제성을 위해 전륜으로 분배하도록 되었습니다.


    재규어 e페이스 크기는 전장 (4,411 mm), 전폭 (1,984 mm), 전고 (1,638 mm), 휠베이스 (2,681 mm) 치수입니다. 전장은 일반 소형 SUV이지만, 전폭은 대형 SUV와 맞먹는 크기죠.



    4. 가격 및 세금



    국내 출시한 재규어 e페이스 가격 및 세금 정보입니다. 채권 가격은 다목적 차량이라 부담은 없을 것 같은데요. 혹시나 부담스럽다면 가까운 저렴한 지역에서 등록하면 되겠죠. (e페이스 가격표 재규어 홈페이지 참고)



    편의 부분은 8방향 열선 내장 직물 프런트 시트, 10인치 Touch Pro 내비게이션, Stop/Start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재규어 e페이스 안전 보조 시스템은 비상 브레이크, 후방 카메라, 크루즈 컨트롤 및 속도 제한 장치, 차선 유지 보조 기능, 운전자 상태 모니터링, 전방 및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죠.



    5. 자동차세 및 유류비



    1년 주행 별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에서 1회 주유 주행거리 및 주유 가격 등 확인해 보세요.



    유럽 NCAP의 재규어 e페이스 안전 테스트에서 5성을 만족할 수 있는 안전도를 나타내었습니다. 자세한 점수는 아래 이미지와 같으며 운전자, 실내 어린이, 보행자, 자동차 안전 시스템 평점 순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