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S63 AMG 세단, 쿠페, 카브리올레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8. 5. 21. 18:23

    벤츠 S63 AMG 세단, 쿠페, 카브리올레 가격 세금 유지비



    메르데스 벤츠 S클래스 AMG S63 모델 국내 출시 중인 모델이죠. 벤츠 S63 AMG는 세단, 쿠페, 카브리올레 구성으로 출시 중입니다.


    과감한 성능을 뒷 받침할 벤츠 S63 AMG는 4 Matic 주행 구동의 안전성과 4.0L 배기량에서 직진 성능을 높여줄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합니다.


    배기량이 높은 만큼 가격과 세금은 높은데요. 국내 최상위급 퍼포먼스 자동차 세금 관련해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부분을 다음에서 쉽게 찾았으면 합니다.




    1. S63 AMG



    독일 홈페이지 S65 AMG와 S63 AMG 구분합니다. 8 기통 4.0L 또는 12기 통 6.0L 터보 엔진 통해서 하이 퍼포먼스 주행을 선사하게 되죠.


    벤츠 S63 AMG 세단 고성능 모델 선택만으로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파워트레인 성능과 고급스러움의 맞춤형 세단 처럼 출시합니다.


    벤츠 S63 AMG 쿠페 등 첨단 기술의 AMG 적용한 에어 서스펜션은 과감할 땐 단단함으로 여유로운 주행은 편암함으로 시트와 스티어링 휠의 변화를 보이게 됩니다.



    2. 성능 및 제원



    S65 후륜 구동 + 7단 DCT 변속기와 S63 AMG AWD 구동 + 9단 변속기 성능 차이는 하위 트림 S63 AMG에서 더 나은 성능을 수치를 나타냅니다.



    이전 5.5L 엔진 대비 낮아진 4.0L 배기량의 벤츠 S63 AMG 연비는 한국 에너지 관리 공단, 성능은 독일 벤츠에서 확인한 정보입니다.


    극적인 성능을 보일 최고 속력은 250 kmh의 전자 제한된 속력 (AMG 퍼포먼스 300 kmh) 도달할 때까지 하이퍼포먼스 성능을 보이는 짜릿함을 전달하게 되죠. 



    3. 가격표 및 세금



    벤츠 S63 AMG 가격표는 S63 AMG 세단, S63 AMG 쿠페, S63 카브리올레 가격과 세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벤츠 가격표 기준, 작성한 내용) 

    MercedesLine_PriceList.pdf




    벤츠에서 가장 높은 단계 AMG 고성능 가격은 높은데요. 구매를 고려한다면 세금 또한 무시 못할 가격이죠. 가까운 지역의 공채 매입 가격이 저렴할 경우 가까운 곳에서 등록하면 됩니다.


    여기서 벤츠 S63 AMG 카브리올레 등 AMG 모델을 구매를 고려한다면 저렴한 등록 공채 매입 지역에서 자동차를 등록해줄 수 있는지 문의하거나, 또는 공채 매입 저렴한 지역 딜러에게 구매를 고려하는 것도 내 돈을 아끼는 방법이겠죠.



    4. 자동차세 및 유류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입니다.



    벤츠 S63 AMG 웅장한 저음과 함께 짜릿한 가속에서 트윈 테일 파이프 AMG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 환상적인 배기음을 선사하게 되죠.


    벤츠 S63 AMG 경량 구조에 사륜구동 4 MATIC+ 새로운 AMG SPEEDSHIFT MCT 9단 스포츠 변속기를 더해져 주행 상태 및 도로 상태와 상관없이 최적의 트랙션과 성능을 즐길 수 있는 벤츠 S63 AMG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