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BMW X5 풀체인지 가격 새로운 특징은?
    유럽자동차/BMW 2018. 6. 13. 18:56

    2019 BMW X5 풀체인지 가격 새로운 특징은?



    독일 BMW는 4세대 풀체인지 X5 공개하며, 2019 BMW X5 출시했다. 2018년 6월부터 영국에서 판매할 정보를 통해 국내 기준 맞춰 정리한 내용이다.


    BMW X 시리즈는 SUV 이름보다 SAV (Sports Activity Vehicle) 이름으로 활동성 있는 현대인을 타깃으로 제시된 차량이다.


    BMW X5, 3세대 모델 2013년 11월 출시했었다. 당시 BMW가 밀고 있던 헤드라이트 앞 트임을 적용해 디자인을 완성도를 올렸다면 이번 6월 초, 4세대 풀체인지 공개한 디자인은 최근 X 시리즈 인정받은 전면부 디자인으로 이전 1세대 형상에서 새로움을 제시했다.



    BMW 신차 주기 7년보다 짧은 5년 만에 공개한 이번 BMW X5 풀체인지 출시는 세계 시장에서 인기가 높았던 만족감을 위해 어떤 새로움을 담았는지 궁금했다.




    1. 변화



    독특한 디자인 특징은 X5 xLine 및 M Sport 모델에서 다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xLine 모델은 새틴 알루미늄 및 매트, 루프 레일 및 사이드 윈도 주변에 그릴 바를 추가했으며 크롬 악센트를 추가했다.


    한편, M 스포츠 사양은 휠 아치, 범퍼, 바디 색상으로 후방 가드 및 사이드 스커트, 프런트 엔드 대형 공기 흡입구, 알루미늄 그릴 바를 통해 고급스럽고 무게 중심을 아래로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루프 레일, 측면 창 주변 및 고광택 검은색 장식 요소는 BMW X SAV만의 역동적인 잠재력을 높였다.



    독일 BMW는 2018년 6월부터 영국에서 판매할 신형 X5 풀체인지는 최신 BMW 기술, 디자인 및 안전성을 BMW X 모델에서 볼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자율 기능을 포함한다고 밝혔다.


    자율 기능은 트윈 파워 및 M 퍼포먼스 가솔린 및 디젤 엔진 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8단 스텝트로닉 기어와 최신 xDrive 시스템을 결합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성능을 전달할 예정이다.


    새로운 BMW X5는 이전 모델보다 42mm 더 긴 휠베이스, 전장 36mm 증가, 전폭 66mm 추가 및 19mm의 높이 증가하며 탑승자 및 짐칸을 충분한 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2. 제원 및 가격



    신형 BMW X5는 xLine 19인치 휠, M 스포츠는 20인치 휠, M Performance 모델은 22인치 V 스포크 휠을 기본 표준으로 정했다. (선택 옵션 20~22인치)


    [BMW X5 풀체인지 가격, 제로백, 최고속도]


    4세대 엔진은 가솔린 1개와 디젤 엔진 2개를 먼저 공개하며 위 이미지와 같은 성능을 발휘할 예정이다. BMW X5 M50d, xDrive 40i, xDrive 30d, 모두 직렬 6 기통 인라인과 8단 Steptronic 변속기를 통해 파워를 전달하며, BMW xDrive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주행 코너에서 안전한 진입과 주행 성능을 확보한다.



    주행 성능을 확보할 사륜 시스템의 후륜은 에어 서스펜션을 적용한 다이내믹 스태 빌리티 컨트롤 (DSC) 시스템과 함께 센서로 차량 부하를 제동 계산을 반영해 스포츠 운전 모드가 작동하거나 차량 속도가 138 Kmh를 초과하면 탑승 높이가 자동으로 20mm 낮아지는 시스템을 채택했다. (30d 및 40i)



    버튼을 하나로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차체 지면 간격을 조정하거나 설정보다 최대 40mm 두 단계로 올릴 수 있다. 반대로 트렁크 버튼으로 차량을 40mm 낮추는 로딩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어 설정 따라 다른 주행 체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3. 실내



    새로운 디지털 계기판과 컨트롤 디스플레이는 같은 그래픽과 디자인을 공유하게 된다. 센터 콘솔에는 컨트롤러, 새로 디자인된 변속기, 선택 레버 및 기타 모든 주행 관련 컨트롤을 적용했다.


    BMW X5 풀체인지는 조절식 및 가열식 스포츠 시트가 기본 장착했다. 컴포트/ 컴포트 플러스 패키지 내에서 마사지 기능 및 시트 환풍 시트를 포함한 다기능 시트를 지정할 수 있다.



    BMW X5 풀체인지 새로운 기능으로 4구역 에어컨 시스템과 탁 트인 선루프가 있으며, 크기에서 이전 차량보다 30% 더 큰 사이즈를 반영했다.


    파노라마 유리 루프는 스카이라운지 유리 전체에 고르게 펼쳐지는 LED 조명을 제공하여 15,000개 이상의 그래픽 패턴을 밝혀 가족 또는 연인과 밤하늘을 연상케 한 디스플레이를 생성해 거주성을 높였다.



    앰비언트 에어 패키지는 공기 이온화를 제공하고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8가지 향기를 내부에 주입하며, 20개의 스피커와 1,500와트 출력의 Bowers & Wilkins Diamond 입체 음향 시스템에서 고급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