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형 쉐보레 크루즈 300만 원 가격 할인 공세
    국내자동차/쉐보레 2018. 6. 27. 19:34

    신형 쉐보레 크루즈 300만 원 가격 할인 공세



    쉐보레는 6월 프로모션으로 강력한 할인 공세 중이다. 여기서 주목할 수 있는 차량은 쉐보레 크루즈가 300만 원 할인을 적용해 시선 집중시켰다.


    쉐보레 크루즈는 최하위 1,690만 원이었던 것을 300만 원 할인으로 139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어 경차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이 되었다.


    쉐보레 1.4 터보 크루즈는 주행 퍼포먼스, 준중형 세단에서 중형 세단만큼 넓어진 실내를 반영해 이목을 집중하였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꺼렸던 모델이다.


    1. 출시



    2017년 1월 국내 출시하며 현재 2018년 5월 31일 한국 GM 군산공장 폐쇄로 올란도와 함께 단종되었다. 그래서 쉐보레 할인 프로모션 중 가장 높은 할인 폭을 적용한 올란도 및 크루즈는 재고 물량으로 판매 중이다.


    군산 공장 폐쇄한 이후 정부 지원을 받아 회생한 상태지만, 올란도와 크루즈 다시 생산할지는 알 수 없는 상태다.



    2. 7월 프로모션



    쉐보레 크루즈 단종으로 기사화되었던 내용을 인용하면 약 1,000대 물량이 재고 상태로 남았다. 6월 프로모션으로 쉐보레 크루즈 대부분 판매되었을 것이라 믿고 싶지만, "단종이란" 명칭에 소비자 지갑이 쉽게 열렸을지 의문스럽다.



    만약 재고분이 남았다면 신형 크루즈 재고분 소진할 때까지 7월도 할인은 지속할 전망이다. 여기서 참고할 내용은 아직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 재고를 확인할 수 없는 상태다. 크루즈 원하는 파워트레인을 마음에 두고 있다면 선택하기 위해 영업점으로 알아보는 것이 좋겠다.



    3. 제원 및 연비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 연비와 출력 등 비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미지 정보를 담았으며 가솔린 터보 엔진의 출력은 탐스럽다.



    쉐보레 신형 크루즈 크기 전장 (4,665mm), 전폭 (1,805mm), 전고 (1,465mm), 휠베이스 (2,700mm) 중형 크기와 비슷한 크기다.



    4. 가격표 및 세금



    쉐보레 크루즈 가격표 및 세금 정보는 현재 판매 가격을 쉐보레 홈페이지 기준 작성된 내용이다.



    위 이미지 전체 정보 경우 현재 판매 가격에서 취등록세 정보를 담았다면, 아래 내용은 할인 포함하여 채권 등록 비용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풀옵션 가격에서 300만 원 할인 적용한 가격으로 세금 정보까지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이다.



    크루즈 풀옵션 또는 무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기존 생산 재고분을 구매하는 것이라 두 내용에서 더하기 빼기로 쉽게 총비용을 가늠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5. 자동차 및 유류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정보를 나타낸 것이다.



    다양한 차종에서 쉐보레 할인 프로모션 공세의 현 상황은 국내 6월 판매량에서 3위까지 높아질 전망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