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가격표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8. 7. 24. 22:16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가격표 세금 유지비



    기아차는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더 볼드를 유럽에서 선보인 디자인 그대로 국내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명으로 출시했다.


    유럽에서 공개한 파워트레인과 같은 구성이지만, 마일드 하이브리드 언급 없는 일반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출시 정보를 전달했다.




    1. 파워트레인



    2.0 가솔린 파워트레인은 다른 모델과 달리 누우 2.0 가솔린 엔진 + 6단 자동변속기 구성으로 출시했으며 조금씩 향상된 연비를 선보였다.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경쟁 모델의 미션 부분을 8단 자동변속기 대비 토요타 라브 6단과 티구안 7단 DCT를 접목 견제했다.


    연비는 1.6 디젤 모델과 트랙스 및 티볼리 연비보다 우수함을 견제했다. 물론 똑똑한 소비자가 많다는 것을 아직 제조사는 모르는 것 같다.



    2. 제원 및 연비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을 생각했는데,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언급 없는 부분은 아쉬움이 전달된다.


    엔진 내 통합 유량제어밸브에서 엔진 라디에이터, 엔진 오일 열교환기, 히터로 냉각수를 분배해 온도를 제어하는 통합 열관리 시스템(ITMS) 등의 신기술을 통해 연비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원 정보에서 연비 개선된 효율성은 알루미늄 소재 적용을 통한 경량화 및 제원 최적화로 연비를 달성했으며, 다양한 연비 신기술도 활용되었다.



    3. 가격표 및 세금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는 개별소비세 인하 반영된 가격으로 공개했었다. 스포티지 가솔린 가격은 다른 모델보다 저렴한 가격 형성이라 판매량은 가솔린 모델에서 조금 더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에 따른 취등록세 및 채권 정보는 아래 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안전은 고속도로 주행 보조는 고속도로에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설정 주행 시 자동 활성화되는 기능으로 앞차와 거리 유지 및 차로 유지 그리고 도로별 제한속도에 따른 주행 설정 속도 자동 변경 등의 기능이 포함된 첨단 주행 안전 기술을 접목시켰다.



    이와 함께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차로 이탈 방지 보조, 하이빔 보조 등 전 트림 기본 적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4.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주행 별,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개월 또는 1년 유지비 산출한 정보다.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는 애플 카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 기아 티맵 미러링크뿐만 아니라 카카오 인공지능의 플랫폼 카카오 아이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을 적용해 내비게이션 검색 편의성 및 정확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여기에 첨단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UVO의 무료 이용 기간을 5년으로 늘려 고객 편의성을 향상하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