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트랙스 1.4 가솔린 & 1.6 디젤 [개별소비세 가격표]
    국내자동차/쉐보레 2018. 8. 12. 20:21

    쉐보레 트랙스 1.4 가솔린 & 1.6 디젤 [개별소비세 가격표]


    천천히 달리는 차량 밖 청정한 시골길의 시선이 가는 곳마다 눈이 맑아집니다. 더위를 피해 내달리는 소형 SUV 차량 속 실내는 에어컨을 자동으로 맞춰 나만의 피서지 있는 것처럼 시원함을 더하게 되죠.


    탑승한 실내의 정렬함과 배열 속 깔끔하고, 소꿉장난하듯 예쁜 수납 기능을 높인 조화로움을 보였습니다.


    작은 차체 넘쳐대는 엔진의 출력과 짧은 휠베이스에서 일상 주행의 재미를 더한 소형 SUV 쉐보레 트랙스 내용입니다.




    1. 키워드



    쉐보레 트랙스를 생각하면 경제성, 유지비, 실속, 안전성, 수납 등 작고 귀여운 디자인과 함께 주행의 안전성까지 함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이죠.


    쉐보레 트랙스는 GM 그룹의 다양한 브랜드 명의 오펠 모카, 뷰익 앙코르, 홀든 바리나 등 다양한 명으로 세계 시장에서 판매하는 대표 소형 SUV입니다.


    국내 시장에서 가격, 성능, 안전성의 치열한 경쟁 구도는 QM3, 티볼리, 코나, 니로, 스토닉 등 다양한 모델과 경쟁 중입니다.


    소형 SUV 키워드 경제성, 유지비, 실속, 안전성을 고려하면 어떤 모델이 좋을까요? 여러분처럼 저 또한 궁금해집니다.



    2. 디자인



    쉐보레 트랙스의 어반 시크 디자인은 넥스트 스파크를 통해 선보인 쉐보레 새로운 시그니쳐 디자인을 바탕한 듀얼 포트 그릴을 통해 세련된 도심형 소형 SUV의 존재감을 부각했었습니다. 그래서 스파크 디자인과 같다는 반응을 보이죠.



    쉐보레 트랙스 펜더 라인부터 헤드램프까지 이어지며 날렵하게 흐르는 아웃 라인은 세련되고 과감한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트랙스 좋아진 실내를 사로잡는 다양한 시트 컬러 선택 또한 매력을 높이네요.



    3. 제원 및 연비



    세련되고 과감한 스타일은 1.4 터보 그리고 1.6 디젤 엔진과 상부 바디 구조의 하부 프레임을 연결한 쉐보레 트랙스 강력한 강성과 경도의 통합형 바디 프레임이 적용되었습니다.



    중량 경량화와 조정성 및 승차감이 뛰어난 맥퍼슨 스트럿을 사용함으로써 댐퍼 고강성 횡력에 대한 굽힘 저항력을 키워 주행의 재미와 안전 주행을 돕죠.


    쉐보레 트랙스 특별한 구조의 리바운드 스프링을 적용하여 선회 시 차량의 롤을 최소화를 도와주며 위급한 상황에서 회피 조작 시 차량의 안정성을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4. 가격표 및 세금



    쉐보레 트랙스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표에서 이전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구매에 따른 세금 정보는 풀옵션 바탕으로 채권 정보와 함께 지역별 채권 가격을 비교해 보시죠. 



    차체 강성과 안전성을 책임지는 통합형 바디 프레임과 광범위한 고장력 강판 적용에 더해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이탈 경고, 사각지대 경고, 후측방 경고 시스템 등 안전 사양을 채택했습니다.


    신형 트랙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 수준의 탁월한 안전성을 입증하며 글로벌 대표 안전한 SUV로 자리매김한 상태입니다. 여기엔 글로벌 판매 차량과 같은 안전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죠.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트랙스는 소형 SUV의 퍼포먼스와 주행 성능은 고급화된 시장 수요에 맞춘 세련되고 과감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 첨단 안전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국내 개별소비세 인하와 각종 프로모션 할인은 조금 더 낮아진 가격의 트랙스 매력을 전달 중이죠.


    트랙스 8월 프로모션이 마음에 와닿지 않는다면 9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기대해 보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