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bmw x7 특징 가격 출시 생산 제원 정보
    유럽자동차/BMW 2018. 10. 17. 18:56

    2019 bmw x7 특징 가격 출시 생산 제원 정보



    독일 bmw는 새롭게 추가할 대형 suv 2019 bmw x7 공개했습니다. bmw 미디어에서 공개 내용 X7 특징적 내용이 무엇인지 검토할 내용입니다.


    킥 포인트

    유럽과 미국 각기 다른 파워트레인 출시, 3열 7인승, 디젤, 가솔린 엔진, 21~22인치 휠, BMW 그룹 생산 네트워크 14개국 30개의 생산 및 조립 시설 구성, 국내 BMW 유럽에서 수입, X 시리즈는 미국에서 생산, 2019년 3월 미국 출시, 유럽 4월 출시 (국내는 아직 소식 없음, 대부분 신차 경우 3분기 출시)입니다.






    1. 경쟁 모델


    세계 고객 수요의 변화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대형 SUV 선호가 되었죠. 따라서 고급스럽고 웅장한 럭셔리 차량의 대형 SUV 출시가 많아졌습니다.



    벤츠 GLS 모델 시작으로 벤틀리 벤테이가, 롤스로이스 컬리넌, 람보르기니 우루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등 기존 SUV 모델보다 신차 출시가 많아진 SUV 시장에서 경쟁할 예정이죠.


    그렇다면 공개한 가격은 얼마일까요??




    2. BMW X7 가격


    독일과 미국 BMW X7 공개한 내용에서 가격을 공개했는데요.


    미국 bmw X7 xDrive 40i의 경우 73,900달러, bmw X7 xDrive 50i의 경우 92,600달러 가격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유럽 환율 높은 만큼, 조금 더 비싼 가격이 적용되었죠.




    3. 제원


    미국과 유럽 출시할 BMW X7 제원입니다.



    포인트 요소가 돋보인 8단 자동 변속기 노브, 알루미늄 매트 그릴 바 및 하이 글로스 크롬의 악센트 및 Y 스포크 디자인의 21인치 경량 알로이 휠이 기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이미지의 BMW X7 크기가 대형 SUV답게 아주 큰 치수를 나타내는데요. 경쟁 모델 벤츠 GLS 크기 전장 (5,130mm), 전폭 (1,980mm), 전고 (1,880mm), 휠베이스 (3,075mm)보다 약간 큰 치수가 반영되었죠.




    4. 기본 옵션 특징


    BMW X7 실내는 금속 포인트를 이용해 고급스러움의 실내를 높였습니다. 고급스러운 실내는 6가지 무드 등을 이용해 실내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죠.



    여기에 파노라마 선루프가 적용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이동 중에도 야외의 아름다움을 즐기거나 야간 무드 등으로 이동 간에도 분위기 있는 실내에서 편안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BMW X7 운전자 편의성과 직관성을 높이는 기능은 넓어진 대형 계기판과 디스플레이어, iDrive 컨트롤러, 새로 디자인한 기어 노브, START/ STOP 버튼, 운전 모드 컨트롤 스위치, 전자 주차 브레이크 버튼 및 에어 서스펜션, 선택 사양의 오프로드 모드 설정 모두 센터 콘솔에 집중시켜 드라이브 중에도 조작의 직관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핸즈프리의 전자 테일 게이트 적용하고 짐칸 용량 326리터이며 2열과 3열을 아래로 접힐 때 최대 2,120리터 증가로 캠핑 등 다양한 짐 또한 예상할 수 있죠.


    기본 에어 서스펜션을 적용해 차에서 쉽게 내릴 수 있도록 (부팅 시 버튼을 누르거나 센터 콘솔의 디스플레이 키 또는 로커 스위치를 통해) 차체를 낮출 수 있습니다.




    5. 기술


    BMW X7 새시는 최대 승차감과 민첩한 핸들링을 높이기 위해 이중 위시본 (double-wishbone) 프런트 액슬과 5링크 리어 액슬 조합하였습니다.


    그래서 탑승의 쾌적함을 높이는 동시 지면의 차이가 있어도 평평하게 자동 세팅하며 에어 액슬 장치가 한층 강화되었죠. 뿐만 아니라 스포츠 모드 선택하거나 일반 모드에서도 차량 속도 138 Kmh 초과하면 차체 높이가 자동으로 20mm 낮아집니다.



    운전자는 조종석의 버튼을 이용해 최대 40mm 두 단계 높이거나, 차체의 지면 간극을 조정할 수도 있죠. (예 : 오프로드 경우)


    트렁크 또한, 버턴 조작으로 40mm 낮출 수 있습니다. 낮춰진 차체는 그 상태로 두었다가 엔진을 시작하면 자동 마지막 모드로 돌아오는 시스템이 적용되죠.


    차량을 높이거나 낮추는 방법은 운전석에서 가능하지만 필요에 따라 BMW 디스플레이 키를 이용해 작동할 수 있으며 엔진을 끄거나 시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안전 기술을 포함한 X7은 BMW 플래그 쉽 SUV답게 xDrive에서 선보인 다양한 기술을 포함한 대형 SUV의 투박함을 던지고 크로스오버처럼 세단과 SUV 장점을 높여 고객 마음을 훔칠 예정입니다.


    BMW X7 반가운 이유는 국내 수입 SUV 중 7인승 모델은 벤츠 GLS 모델밖에 없었죠.


    다자녀 가정(만 18세 이하 3자녀)에서 7인승 모델을 구입할 경우 취등록세 면세가 적용하기 때문에 다자녀 가정이라면 욕심을 부르는 차량이겠죠.


    경쟁 모델 GLS 채권 할인이 궁금하면 아래 주소에서 지역별 확인해 보세요.



    신차 디자인의 궁금함이 가장 큰 모델이죠. BMW X7 영상으로 실내 디자인 확인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