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드 익스플로러 대형 SUV 내가 젤 잘 나가~!
    미국자동차/포드 2018. 10. 24. 08:59

    포드 익스플로러 대형 SUV 내가 젤 잘 나가~!




    국내 수입 대형 SUV 인기 차량에 포드 익스플로러 한표 던지는 분들이 많아졌죠. 현재 국내 수입 모델 중 월 5~600대 판매가 이루어 지면서 인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남성에게 주목받는 포드 대표 SUV로 주행 안정성과 역동적인 주행과 함께 모노코크 바디 채용으로 크로스오버 같은 온로드 주행에서 승용차처럼 안락함과 승차감, 안전성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었죠.


    요약

    편의성과 안전성을 중요 시 여기는 남성에게 가성비 높인 대형 SUV에 주목합니다. 대형 SUV인 포드 익스플로러는 국내 2.3L 터보 엔진과 3.5L 자연흡기를 이용해 주행 성능을 뿜어내며, 편의성 강조한 3열 전동시트와 넉넉한 실내 때문에 관심이 높아진 포드 익스플로러 전체적인 정보를 검토할 내용입니다.






    1. 익스플로러 매력


    주말 여행 또는 가까운 드라이빙 코스는 가족과 함께 한다면 어쩔 수 없이 많은 짐을 동반하게 됩니다.


    여기에 포드 익스플로러 내부 압도적인 사이즈가 만족스러운데요. 


    3열까지 모든 좌석을 가족과 함께해도 594L에 달하는 적재 공간이 확보되며, 특히 1열 제외한 나머지 좌석을 접을 경우, 총 2,313L 넓은 적재 공간을 사용할 수 있죠.



    주말여행을 즐기는 분이라면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할 수 록 매력을 높입니다.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디자인됐을 뿐 아니라 차량 내외부 다양한 안전장치 및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죠.


    외부는 초강성 보론 소재를 사용한 프런트 범퍼 빔과 하이드로포밍 프런트 프레임, 고강도 측면 충돌 튜브까지 갖춘 3중 안전장치를 적용하고 있는데요.


    SUV 매력! 안전성, 넓은 실내, 편의성을 갖춘 여러 구성은 대형 SUV를 고려 중인 분들에게 최적화된 모델임을 알 수 있게 합니다.




    2. 제원 및 연비


    포드 익스플러가 조금 더 특별하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이 바로 팽창형 안전벨트를 2열 시트에 장착과 커브 컨트롤 기능의 전자 주행 시스템을 적용한 부분입니다.


    이 기능은 사람의 눈 깜박임보다 약 20배 빠르게 지형조건을 스캔으로 핸들링과 견인력을 인텔리전트 4WD와 결합된 지형 관리 시스템이 탑재하고 있죠.



    여기에 풍부한 파워트레인 출력은 2톤이 넘는 SUV를 가벼운 몸짓처럼 움직이도록 답답함 없는 출력을 적용하고 있어 제원의 매력도 높습니다.


    특히, 4륜 구동과 맞물린 지형 관리 시스템은 노면상태와 주행환경 따라 다이얼을 돌리면 주행 중에도 자연스럽게 차체 제어 기능을 바꾸며 주행 지형에 맞추죠.


    여기에 타이어 접지력을 높인 전/후륜 독립식 서스펜션을 통해 바퀴에 전해지는 노면 충격을 효율적으로 흡수해 뛰어난 핸들링과 승차감을 발휘합니다.




    3. 편리한 기능


    경쟁 모델 대비 돋보이는 기능을 볼 수 있는 부분도 있었는데요. 어드밴스드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기능을 담은 포드 익스플로러는 평행 및 수직 주차와 파크 아웃 어시스트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 기능은 기어 레버를 조절하고 브레이크와 액셀러레이터 페달만으로 비좁은 평행주차 공간에서도 큰 덩치를 부담 없이 위치를 잡게 도와주죠.




    최근 보편화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은 주차 및 주행 중에도 차량 주변에 있는 장애물을 감지해 알립니다.


    마사지 기능을 포함한 멀티 컨투어 시트, 180도 카메라, 키를 소지한 상태에서 범퍼 하단을 발로 차는 듯한 간단한 동작으로 전동식 리프트 게이트 등 편리한 기능에도 소홀하지 않은 기능을 담고 있는데요.


    여기에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제동 보조기능의 충돌 경고 시스템 등 운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기능이 적용되었죠.




    4. 가격 및 세금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언제 보아도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른 플랫폼에서 제작하여 정보를 담았습니다.




    대형 SUV 강자로 국내 시장에서 자리 잡은 포드 익스플로러의 경쟁 모델은 쌍용 G4 렉스턴, 기아 카니발, 모하비, 새롭게 출시할 현대 팰리세이드, 지프 그랜드 체로키 등 다양한 모델과 경쟁 구도에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