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컨 컨티넨탈 2019 가격 세금 유지비
    미국자동차/포드 2019. 1. 10. 18:41

    링컨 컨티넨탈 2019 가격 세금 유지비 



    링컨 플래그십 컨티넨탈 2019 내용으로 정보 공유할 주제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2019 링컨 컨티넨탈 10세대 모델은 2016년 부터 판매 시작했었죠. 


    링컨의 대표적인 모델이면서 메르데스 벤츠 s 클래스와 경쟁하는 모델이라 편안함, 첨단 기술, 안전, 주행 퍼포먼스 등 다양한 중점에 둔 차량이었습니다. 



    그래서 국내 출시와 함께 럭셔리 세단의 고급스러움을 찾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2018년 월평균 판매량을 확인하면 70~100대가량 꾸준한 판매량을 나타냅니다. 


    아직 국내 소비자가 링컨 컨티넨탈 포지션이 어디에 있고 어떤 경쟁 모델과 다투며 어떤 기준으로 차량 설계를 했는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판매량이라고 할 수 있겠죠. 



    1. 10세대 


    링컨 럭셔리 모델 컨티넨탈은 미국에서 생산하며 수출합니다. 포드 고급 브랜드 차량의 링컨 컨티넨탈 플랫폼은 토러스와 같은 cd4 플랫폼 기반이죠. 


    3.7 가솔린과 2.7 에코 부스트, 3.0 에코 부스트 엔진 중에서 최상위 3.0 에코 부스트 엔진으로 국내 출시 중입니다. 



    콘티넨탈 럭셔리 세단에 걸맞은 도어 핸들은 E래치 도어를 적용하고 우아하고 쉬운 탑승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죠. 


    도어를 세계 닫지 않고 차체에 가까이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닫히는 시스템은 컨티넨탈은 적용하고 있지만, 다른 브랜드 고급 세단에 가장 많이 튜닝하는 부분입니다. 


    여기에 첨단 시스템의 버튼식 변속과 잠금장치 등 다양한 부분에서 고급스러움을 높이죠. 



    2. 첨단 기술 


    3.0 리터의 V6 엔진은 393마력과 55.3 kgm을 생성하는 트윈 터보 차저와 더불어 토크는 부드럽고 응답성이 좋은 조용한 출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링컨 컨티넨탈의 사륜구동 시스템은 다이내믹 토크 벡터링과 함께 코너를 통과할 때 요구되는 토크를 적절한 휠에 전달하여 확실한 핸들링과 안정성을 제공하게 되죠.



    링컨 컨티넨탈 2019의 주행은 안전 상태를 유지하도록 운전자를 돕는 기술이 포함합니다.


    링컨 드라이브 컨트롤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스티어링 휠, 서스펜션 설정을 적용하여 편안함, 노멀, 스포츠의 세 가지 선택으로 적응형 조향 장치는 응답에 최적화하여 보다 부드럽고 정확한 반응을 하게 되죠.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링컨 컨티넨탈의 사전 충돌 지원시스템으로 안전을 향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카메라 시스템과 센서 시스템은 충돌 가능성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적용하여 충돌을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차량을 완전히 멈추게 합니다.


    매일 출퇴근에서 간편한 지원 시스템의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을 통해 가능합니다. 자동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면 스톱 앤 고우 (stop-and-go) 트래픽에서 자동으로 컨티넨탈을 늦출 수 있으며 트래픽이 없어지면 속도를 재개해 편의성을 높이죠.


    평행 및 수직 주차에서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새로운 360도 카메라 시스템은 180도 측면 미러에 장착된 카메라 뷰를 사용으로 운전자는 주변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실내 특징


    2019 링컨 컨티넨탈 실내 인테리어는 모든 거주성을 높이는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주목할 내용은 링컨 시트는 고급 사무용 가구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완벽한 위치 시트 (Perfect Position Seats)가 최대 30가지 방식으로 조정할 수 있죠.



    시트 특징은 마사지, 난방 및 통풍 등 편의성을 최대로 지원하는 것이 매력입니다.


    2열 뒷좌석은 오디오, 실내온도 제어, 리클라이닝, 난방, 통풍 및 마사지 시트 등 다기능을 통해 일상의 주행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시트에 링컨 컨티넨탈 음향시스템 또한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레벨 (Revel ) 오디오 시스템을 사용하여 실내 공간을 여러 청취 모드가 극장에 있는 것처럼 높은 음향을 지원하게 되죠. 



    4. 가격 및 세금 


    2019 링컨 컨티넨탈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아래 내용에서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제원, 연비, 취등록세, 유지비 정보를 확인하시고 프로모션 지원이 있을 시 낮아지는 세금 정보도 함께 보았으면 합니다. 2019 컨티넨탈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