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5 시리즈 세단 가격표 판매량
    유럽자동차/BMW 2018. 11. 14. 22:55

    BMW 5 시리즈 세단 가격표 판매량


    BMW 코리아 비즈니스 세단 5 시리즈가 최근 화재로 인해 판매량에 대한 궁금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BMW 5 시리즈 가격표와 함께 BMW 10월 판매량의 변화를 볼 수 있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BMW는 수입차 10월 판매량에서 가장 높은 1위 판매량을 보인 2,131대 수치를 보였고 이중 BMW 5 시리즈는 931대 판매량을 나타내었습니다.


    가장 인기 트림은 391대 42.6% 판매량의 520i 세단에서 가장 인기 있었는데요. 최근 강력해진 정부 디젤 차량 규제에 따라 예전 디젤 엔진의 인기와 다른 판매량을 나타낸 분위기입니다.




    1. 특징


    BMW 5 시리즈는 이전 세대와 확연하게 구분 짓는 크기를 반영하고 무게는 줄여 주행의 다이내믹 모드에 따라 가벼워진 차체 성능을 보였는데요.


    5 시리즈 이전 모델 대비 115kg까지 줄어든 차체 무게 때문에 낮은 무게중심, 균형 잡힌 무게 배분, 뛰어난 강성 등 더욱 역동적인 주행 경험과 안락한 성능을 보였죠.



    친숙한 BMW 키드니 그릴과 양쪽의 트윈 원형 헤드라이트는 디자인은 조명과 그릴의 역할을 넘어 액티브 에어 플랩 컨트롤의 기본 장착과 꼼꼼한 언더커버, 그리고 전면부 에어커튼과 에어 브리더 장착으로 공기저항계수를 낮추는 혁신을 가져왔었죠.


    BMW 고유의 성능과 실용성 때문에 꾸준한 판매량이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2. 안전 시스템


    BMW 5 시리즈 판매량에서 최하위 트림의 인기가 높았는데요. 그 이유는 하위 트림부터 적용된 안전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 5 시리즈 전 모델 기본 적용된 전방 차량과의 거리 설정 따라 충돌이 예상 경우 시각 및 청각 경고하며 자동으로 조향, 가속, 제동을 도와주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적용합니다.



    운전자가 차선을 변경 시 미처 확인하지 못한 사각지대의 후방 차량을 사이드미러 내 위치한 알람 램프를 통해 확인하며 스티어링 휠을 움직여주는 차선 변경(사각지대) 경고 시스템이 탑재하고 있죠.



    그리고 운전자가 의도하지 않은 차선 이탈은 곧바로 경고하며 알려주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또는 측면 충돌이 예상될 경우 스티어링 휠에 진동 및 자동으로 진행 반대 방향으로 이동을 도와주는 차선 유지 보조 및 액티브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이 포함합니다.


    이런 첨단 시스템으로 반자율주행 기능성을 포함하며 일상 및 장거리 주행 시 더욱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죠.



    3. 가격 및 세금


    BMW 5시리즈 가격표 및 추가 트림의 전체 내용입니다. 520i, 530i, 540i, 520d, 530d, m550d 구매 따른 취등록세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BMW 5시리즈 사이드 루프라인의 매끄럽게 후면부로 이어지면서 전반적인 차체 윤곽은 BMW에서 지향하던 민첩한 세단의 날렵한 라인을 보다 강렬하게 나타낸 것이 특징인데요.


    스타일과 성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었던 모델을 최근 불어진 사태가 소비자 관점으로 빨리 수습되어서 안전하고 재밌는 5시리즈 매력을 다시 느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