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뉴 말리부 제원 연비 가격표
    국내자동차/쉐보레 2018. 11. 26. 17:46

    더뉴 말리부 제원 연비 가격표



    쉐보레 더뉴 말리부 출시와 함께 파워트레인의 변화를 보였습니다. 더뉴 말리부 가솔린과 디젤 구성으로 출시한 달라진 정보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신형 말리부 출시를 기다렸던 분이라면 조금 더 나아진 외관과 파워트레인 변화를 중점확인할 정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징적 내용 하나씩 검토해보시죠.



    1. 엔진



    더뉴 말리부 1.5 터보 엔진을 더 경량화시킨 1.3L (1341cc) 터보와 CVT 미션 조합으로 출시하였습니다. 2.0 터보와 새롭게 추가한 1.6L 말리부 디젤 엔진은 기존 6단 변속기와 맞물리게 되었죠.

    더뉴 말리부 파워트레인 변화뿐만 아니라 CVT 변속기를 적용하며 경제성과 변속 충격을 최소화하는 등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용하는 등 새로운 변화 모습을 보였습니다. 덕분에 하이브리드 차량만큼은 아니지만, 경제성 있는 연비를 반영하게 되었죠. 더뉴 말리부 변화된 파워트레인에서 선택에 따른 다양성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2. 차체 강성


    신형 세단 안전성을 조금 더 높게 반영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더뉴 말리부 이전 모델에 적용했던 운전석 에어백과 조수석 에어백, 좌우 커튼 에어백, 그리고 1열과 2열의 사이드 에어백 등 총 8개 에어백을 적용하였던 부분을 2019 말리부 앞 좌석의 무릎 에어백을 추가하며 총 10개의 에어백이 장착했습니다. 말리부 차체 강성은 포스코의 73% 초고장력 및 고장력 강판을 적용해 최고 수준의 차체 강성을 확보했는데요. 이번 모델은 동급 세단 중 가장 많은 에어백 시스템과 높은 차체 시스템을 적용해 충돌 안전성을 더욱 높이게 되었죠. 더뉴 말리부의 주행 안전성을 더욱 높일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저속 및 고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마트 하이빔 등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을 채택해 말리부 안전성을 변함없이 높였습니다.


    3. 가격정책


    쉐보레 자동차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지적받는 내용은 가격 정책으로 보입니다. 이번 더뉴 말리부 변경된 외관과 새로운 엔진, 변속기 등 다양한 변화에도 트림에 따라 가격 동결 또는 가격 인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특히 실수요가 많은 1.3L 터보 모델에서 변화된 가격 정책을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 관심은 더 높아질 전망입니다.

    더뉴 말리부 하위 트림 가격을 이전 모델과 그대로 유지했다면, 중간 트림부터 100만 원 낮아진 가격과 상위 트림으로 오를수록 이전 모델 대비 내비게이션을 기본 적용하는 등 전체적으로 이전보다 저렴한 정책을 펼쳤습니다. 쉐보레에서 달라진 가격 정책으로 낮아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지만, 구매 고객 관점에서 만족할 수 있는 가격 정책인지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4. 가격표 및 옵션


    더뉴 말리부 가격표 및 옵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담았습니다. 1.3 터보 2.0 터보 1.6 디젤 제원 및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뉴 말리부 출시가 반가움을 더 하는데요. 새롭게 단장한 모델에서 가격 정책을 다르게 반영하고 1.3 터보 변화적 내용은 국내 소비자의 마음을 훔칠 수 있을지 기대하게 됩니다. 더뉴 말리부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