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GLA 220 250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8. 11. 28. 18:03

    벤츠 GLA 220 250 가격 세금 유지비 



    벤츠 코리아 막내 SUV, GLA 관심 모델을 소개하며 벤츠 GLA 가솔린 구성 출시 중인 GLA 220과 GLA 250 모델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2013년 콘셉트 모델 시작으로 2014년 공식 출시하 벤츠 SUV 엔트리 트림으로 출시 중입니다. 2017년 벤츠 GLA 페이스리프트 달라진 외관과 함께 조금 더 인기를 반영하고 있죠.


    벤츠 소형 SUV 엔트리 트림 A~C클래스의 가솔린 엔진을 공유 중입니다. 벤츠 하위 트림을 고려하면 인피니티 Q30과 같은 기술을 공유한 쌍둥이 자동차로 볼 수 있죠.


    다만, 220과 250 구분을 위해 출력을 다르게 세팅하였는데, 인피니티 Q30 모델과 상위 트림 GLA 250 엔진 출력과 같은 것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1. 벤츠 GLA 특징


    벤츠 GLA는 액티비티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다이내믹 성능과 편의성을 강조한 모델입니다. 


    2가지 라인업으로 일반 가솔린과 고성능 버전 AMG 구분 짓고 있지만 멋과 고성능 이미지는 일반 모델에서도 함께 높이는 컨셉을 담고 있죠. 



    특히, 패들 시프트 조작으로 단조로운 주행 스타일을 수동 방식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재미를 부여하였습니다. 


    그래서 벤츠 GLA 주행 모드에서 컴포트와 스포츠 성능을 구분할 수 있을 만큼, 주행 성능을 다르게 느낄 수 있도록 설정하였는데요. 


    조금 높은 시트 포지션과 주행 스타일에 따라 나쁘지 않은 체감을 전달합니다.



    2. 경쟁 모델


    벤츠 GLA 모델의 실질적인 경쟁 차량은 유럽 브랜드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BMW X1, 아우디 Q3 모델이 대표적인 경쟁 구도에 있죠. 소비자 관점에서 경쟁 모델을 비교한다면 두 경쟁 차량과 비교해도 좋습니다. 



    경쟁 모델 중 벤츠 GLA 인기가 높은 이유는 보기와 달리 높은 지상고 때문에 온/ 오프로드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고 외형적 스타일은 일반 해치백 스타일처럼 가벼움을 담고 있는 이유겠죠. 


    또 다른 내용을 확인하면 중형 세단과 같은 차체 무게와 성능 좋은 2.0 터보 엔진을 통해서 자유자재 컨트롤할 수 있는 차체 때문에 민첩성 체감이 좋기 때문입니다. 



    3. 첨단 기술


    외관 디자인은 볼륨 있어 측면의 시각적 매력적인 라인으로 돋보입니다. 전면 디자인 개선을 통해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여 프리미엄 콤팩트카 최상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죠.


    첨단 기술을 상징하는 LED 하이퍼포먼스 헤드램프를 기본으로 적용하여 보다 역동적이고 뚜렷한 개성을 지닌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는데요. 



    스포티한 성능과 향상된 안락함은 메르세데스 벤츠의 2.0 리터 직렬 4기통 직분사 터보 가솔린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조화로운 주행 방식은 한 번씩 가하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과 높은 연료 효율성을 동시에 구현을 볼 수 있어 만족을 올리게 되죠.



    손쉽게 조작되는 주행 선택 방식은 다이내믹 셀렉트(DYNAMIC SELECT) 기능을 선택하면 모드 따라 스포티한 성능과 탁월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다이내믹 셀렉트 선택과 함께 엔진, 트랜스미션, 서스펜션, 조향, 에어 컨디셔닝을 시스템이 변경에 따라 차량의 특성이 변하기 때문에 체감하는데 어려움이 없죠. 


    주행 상황에 따라 컴포트, 스포츠, 에코, 인디비주얼의 네 가지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벤츠 GLA 가격은 220 또는 GLA 250 가격 정보와 세금, 유지비 등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최근, 벤츠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행복한 미소를 보이고 있는데요, 벤츠 GLA 고려하고 있었다면 소개 내용을 참고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벤츠 GLA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