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렉스턴 스포츠 가격 낚시에 최적화된 차량?
    국내자동차/쌍용 2018. 12. 10. 14:00

    쌍용 렉스턴 스포츠 가격 낚시에 최적화된 차량?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인기가 날이면 달라진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쌍용 렉스턴 스포츠 인기 요인에 낚시꾼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가 높습니다. 


    어떤 내용일까요? 


    최근 낚시 방송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위에 재방을 10번 이상을 보는 사례를 볼 수 있어 인기를 실감합니다. 


    그렇다면 낚시꾼이 선호하는 차량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 내용을 확인하면 낚시 도구(가방, 쿨러, 미끼, 이동 후 먹거리 등) 실을 수 있는 넓은 짐칸, 가족, 친척, 친구, 동호회 등 한 번에 함께 이동성 좋은 공간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렉스턴 스포츠 


    다른 차량에서 위와 같은 활용성 있는 차량은 많습니다. 5 밴 스타렉스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차량을 볼 수 있죠. 


    그러나 해결할 수 없는 것은 냄새입니다. 미끼와 함께 잡은 고기를 담아 차량 짐칸에 넣을 경우 실내까지 유입되는 냄새는 밴에서 처리할 수 없는 것이죠. 



    그러나 쌍용 렉스턴 스포츠 경우, 분리된 공간 때문에 냄새 걱정 없고 분리된 공간을 세차하기 편리하도록 설계한 이유에 요즘 낚시꾼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 예를 본다면 낚시 좋아하는 분들 중 수입차부터 에쿠스 등 대형 세단을 타고 오는 사람들이 많았다면 최근 들어 렉스턴 스포츠가 많이 보였을 것입니다. 


    세컨드 차량으로 이보다 좋은 차량 찾기 힘들겠죠. 



    2. 세컨드 차량 


    세컨드 차량으로 대부분 가격 저렴하고 유지비 저렴한 경차를 많이 선택합니다. 그다음은 당연 렉스턴 스포츠겠죠. 



    경차 대비 처음 구매 비용이 부담스럽지만, 유지비는 경차보다 저렴한 유류비, 1년 28500원 자동차세 등 따지면 경차보다 저렴한 유지비가 좋습니다.


    튼튼한 차체와 확 달라진 실내외 디자인은 쌍용에서만 볼 수 있는 매력을 담고 있죠. 액티비티 스포츠 활동에 좋은 차량입니다. 



    3. 진정한 오프로드 


    낚시, 캠핑, 오프로드 등 어떤 험로에서 주행하여도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렉스턴 스포츠입니다. 다만 험로를 이용할 목적이라면 이 부분은 참고할 내용인데요. 


    오프로드 지형은 옵션으로 차동기어 잠금장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4 트로닉 바탕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높여줄 LD(차동 기어 잠금장치)를 선택하면 일반 모델보다 등판능력은 5~6배가량, 견인 능력은 4배가량 우수한 성능을 보여 오프로드 중점 이용할 마니아라면 꼭 참조할 내용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쌍용 렉스턴 스포츠 가격 및 옵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달라지는 정보를 언제 확인해도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조치한 것입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가 1월부터 판매하였고 입소문을 타면서 5월부터 평균 4,000대 이상 판매 실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쌍용에서도 최고치 물량을 소화하고 있는 느낌이죠. 가격 대비 저렴함을 담고 있는 매력적인 쌍용 렉스턴 스포츠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