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표 및 옵션 미리본 특징
    국내자동차/쌍용 2019. 1. 2. 19:15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표 및 옵션 미리본 특징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롱바디 모델이 출시를 앞두고 가격표가 먼저 나돌기 시작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표 및 옵션 정보 통해서 궁금한 내용 확인해 보죠.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는 2018년 1월 출시한 모델입니다.


    국내 사전 계약이 높았지만 실질적인 판매량의 두각을 보인 것은 2분기부터인데요. 월 4,000대 이상을 기록하면서 인기 판매량을 보였죠.



    고객 요구에 따라 전장 5.1미터의 숏바디외에도 다변화를 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5.4미터의 롱바디까지 추가할 내용을 알렸습니다. 


    2018년 1월 출시한 숏바디 차체가 먼저 출시에 성공적인 판매량을 보이며 고객의 요구가 많아진 픽업 라인에 2019년 1월 중 롱바디 모델을 렉스턴 스포츠 칸(Khan) 명칭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1. 비교 


    렉스턴 스포츠가 숏바디라면 전장 (5,095mm), 전폭 (1,950mm), 전고 (1,870mm), 휠베이스 (3,100mm) 크기라면, 렉스턴 스포츠 칸의 전장은 (5,407mm) 크기입니다. 



    여기서 렉스턴 스포츠 칸 적재함 공간뿐만 아니라 휠베이스도 110mm 더 증가하며 최대 적재량도 더 높아진 화물을 목표하며 출시 예정이죠. 


    이렇게 구분짓는 화물 영역은 경제성을 따지는 직장인은 숏바디 선택이 높아지고, 자영업 운영자는 많은 짐과 주말의 스포츠 액티비티는 렉스턴 스포츠 칸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2. 가솔린 모델은? 


    해외 출시 정보를 확인하면 무쏘 이름으로 2016년 공개한 린 (lean) 2.0L (1998cc) 터보 엔진을 적용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은 3.2L 엔진과 맞먹고 CO2는 약 20% 개선한 엔진의 자신감인지 국내보다 해외 먼저 출시한 것이 인상적인데요. 


    아이신 6단 변속기와 2wd 또는 4wd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출력 225마력과 최대토크 35.7 kgm 성능을 발휘합니다. 




    국내 또한 2019년 하반기에는 가솔린 터보 엔진을 출시할 것으로 기대하게 되죠. 



    3. 가격 및 옵션 정보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표 정보는 2가지 트림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복잡할 수 있는 옵션 정보는 직관적으로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아래 주소에 담았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아직 출시 전 변경될 수 있음)



    렉스턴 스포츠 칸의 픽업은 기본 5 링크 서스펜션 적용하고 옵션 중 Locking differential (LD)를 선택을 두고 험로에서 더욱 성능을 높일 예정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누출된 가격표 및 옵션 정보를 확인해 보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