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카마로 ss 가격 6.2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쉐보레 2018. 12. 13. 17:14

    쉐보레 카마로 ss 가격 6.2 세금 유지비 


    쉐보레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카마로 ss를 출시하며 쉐보레 카마로 ss 새로운 디자인과 고성능 퍼포먼스 강인한 멋스러움을 전달했습니다. 


    2016년 6세대 출시와 함께 국내 선보였던 모델에서 최근 달라진 외관을 나타내었던 모델이죠. 


    카마로의 새로운 디자인과 달라진 내용은 새로움을 전달하기 위한 단순한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아닙니다. 


    경쟁 모델 머스탱과 경쟁하면서 이전 모델과 비교보다는 경쟁 모델과 더 나은 스펙과 성능을 높이기 위해 머슬카에서 스포츠카로 다시 태어난 내용에 집중하게 합니다.



    1. 변경 


    신형 쉐보레 카마로 ss 10단 변속기, 브렘보 디스크 브레이크 디자인 변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성능을 높이고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등 실내외 변화에서 스펙을 올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머스탱에 보였던 커스텀 런치 컨트롤 시스템 탑재로 레이싱 즐기기 위한 그립을 최대로 올리도록 하였고 국내에서 진정한 스포츠카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쉐보레 카마로 ss 진정한 스포츠카 성능은 알파 개발 플랫폼으로 탄생한 6세대 카마로 SS는 폭발적인 주행 성능을 뒷받침하기 위해 초당 1,000번 이상 노면의 상태를 파악해 댐핑을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 고성능 브렘보(Brembo) 브레이크 시스템, 후륜 독립식 5링크 서스펜션을 적용해 레이싱 서킷과 일반 도로를 아우르는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주행성능 나타내게 되었죠. 



    2. 제원 


    쉐보레 카마로 ss는 V8 기통 6.2L 엔진 탑재하고 최대출력 453마력, 최대토크 62.9 kg.m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폭발적인 출력은 10단 변속기를 통해서 부드러운 변속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연비 효율을 향상합니다. (색상 아래 4가지 출시)



    쉐보레 카마로 SS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더해, 새로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첨단 사양으로 스포츠, 투어, 트랙, 스노/아이스 모드의 다양한 드라이버 모드 선택으로 원하는 느낌의 주행감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드라이빙 상황에 맞게 최적화되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죠. 



    3. 경쟁 대비 


    쉐보레 카마로 ss는 경쟁 모델과 비슷한 시스템과 성능으로 출시 중입니다. 두 차량은 각 브랜드에서 최고의 성능으로 브랜드 대변할 아메리칸 머슬카의 상징인데요. 


    국내 소비자가 궁금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면 가격에서 경쟁 모델과 비교해 저렴합니다. 



    여기에 한국 GM 공식 수입 차량이라서 수입차지만, 국산으로 분류하고 있어 쉐보레 카마로 SS는 저렴한 보험료를 적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약 150만 원가량으로 나타낸다고 알려졌죠.



    4. 가격 및 세금


    쉐보레 카마로 SS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 제원, 연비, 유지비 6.2L 자동차세 등 다양한 정보 확인해보세요.



    쉐보레 카마로 SS 디자인의 변신은 약간 변경한 수준이 아닌 공기역학적 디자인과 퍼포먼스 효율 극대화를 위한 무게를 최소화하면서 파워와 스피드를 잡았다는 평가를 했습니다.


    프런트 블랙 그릴과 후드 에어벤트 디자인은 이번 카마로 SS에서 날렵해진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역동적인 느낌을 전달하게 되었죠. 신형 카마로 SS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