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 가격 세금 유지비
    일본자동차/닛산 2019. 1. 2. 23:06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 가격 세금 유지비 


    닛산 코리아에서 크로스오버 황태자 엑스트레일을 출시했습니다. 닛산 엑스트레일은 3세대 모델에서 2017년 2018년형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 후 국내 도입된 모델입니다. 


    달라진 디자인은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모터쇼 이후 약 6개월 만에 출시한 모델은 어떤 독특함을 담은 차량인지 궁금함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은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시스템으로 차선 이탈 방지, 각 휠을 개별적 제어 시스템과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안전성과 편의 시스템은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시스템에서 볼 수 있듯 도시에서 최적화된 크로스오버 2.5L 가솔린 엔진으로 셋팅한 가솔린 엔진의 주행 체감을 높이게 되었죠. 



    1. 주행 성능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 주행 차량급 SUV이면서 높은 포지션과 자신감 있는 주행 성능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의 날렵함과 민첩성 주행을 전달하는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외관의 도시적 스타일과 도로를 움켜쥐듯 달리는 인테리전트 4X4시스템에서 주행 중 노면 상태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죠. 


    그래서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 안전 시스템으로 적용한 후측방 경고, 비상 브레이크, 차간거리 제어, 차선이탈 방지 시스템과 결합한 익사이팅 드라이빙의 재치스러운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죠. 



    이런 주행 감성은 최근 대세인 CVT 변속기와 함께 2.5L 가솔린 엔진과 조합하며 성능을 높입니다.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 생산 설비는 유럽, 아시아의 다양한 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국내 르노에서 공급하는 게 아닐지 의심스럽지만, 아직 알 수 없습니다. 



    2. 톱기어 


    유럽의 톱기어에서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의 여러 장점을 담았지만, 중점의 2가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새롭게 제시한 디자인의 변화가 크지 않지만 개성적인 디자인이 좋았다는 평가를 볼 수 있었죠. 


    닛산의 첨단 기술의 자부심 때문에 혼잡도로 고속도로에서 크루즈 컨트롤의 가속과 제동에서 첨단 기능의 업그레이드된 반응이 좋았다는 평가를 볼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부드러운 서스펜션과 함께 2WD와 4WD를 구분하지 않아도 노면의 높은 그립감은 큰 점수를 반영하였죠.


    국내 출시할 모델은 최하위 모델 2WD와 중간 및 상위 트림은 4WD가 적용합니다. 하위 트림만으로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특히 부드러운 주행은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차량으로 꼽을 수 있다는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3. 가격 및 트림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 가격은 3가지 트림의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2WD SMART [3,460만 원]

    4WD [3,750만 원]

    4WD TECH [4,120만 원]



    패밀리 SUV 추천하는 외신 정보를 보면 부드러운 서스펜션은 거친 노면에서도 부드러운 운전을 체감하게 한다는 정보를 볼 수 있어 국내 닛산 엑스트레일 (X Trail) 시승기에서 패밀리카 다운 승차감을 전달하는지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