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인피니티 QX50 가격 세금 유지비 출시 특징은?

인피니티 QX50 가격 세금 유지비 출시 특징은? 



인피니티 코리아에서 새로운 QX50 도입하면서 2019 인피니티 QX50 모델을 유럽보다 빠르게 출시했습니다. 


인피니티 새로운 SUV 매력을 어떻게 반영했는지 정보 확인해 보시죠. 


세련된 디자인을 반영한 외관에서 슈트를 빼입은 것처럼 멋스러운 라인을 형성합니다. 남자의 몸매를 드러내듯 딱 맞는 슈트가 근육을 보이는 것처럼 비율이 매끄럽고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디자인입니다. 누가봐도 햐~ 잘생겼다! 



실내 또한 고급스러움을 차별화를 통해 유럽 럭셔리 모델과 비교해도 고급스러움은 빠지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QX50 외관과 실내 디자인을 뒤로하고 특징적인 부분을 확인해 보죠. 



1. 특징 


인피니티는 새로운 2.0ℓ VC-TURBO 엔진을 적용한 QX50 모델입니다. 새로운 엔진에 관심이 높은 이유는 압축비 8 : 1과 14 : 1 사이 가변 압축 비율 때문이죠. 



이 비율 효과가 뭐냐고요? 

엔진의 다양한 부하에 연료 효율을 높이게 되는데요. 압축비 따라 단거리 스프린터의 폭발적인 성능과 장거리 마라토너의 효율성의 상반된 특징을 모두 구현한 성능이죠. 


약 20년의 기간 동안 100개 이상의 엔진 프로토타입에 대해 300만 km, 3만 시간 이상의 로드테스트를 진행한 인피니티 QX50 가변 압축비 엔진은 최초의 상용차라는 점을 세계에서 주목합니다. 



2. 첨단 기술 


인피니티 QX50 첨단 기술은 헤드업 디스플레이,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예측 경고 시스템, 후측방 충돌 방지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어라운드 뷰 모니터, 프리미엄 사운드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접목합니다.


인피니티 QX50 좋은 첨단 기술을 하단 모델부터 적용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QX50 최상위 트림부터 적용합니다. 



이렇게 최상위 트림만 좋은 옵션을 적용하면 국내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지 않은 것이라 외면받기 십상인데.... 


최근 국내 출시한 준중형 차량도 반자율 시스템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추가할 수 있는데, 옵션이라도 할 수 있도록 했으면 어땠을까? 아쉬움이 있네요. (국내 생산이 아니라 어쩔 수 없음) 



인피니티 QX50 최하위 트림 기본 2WD 구동과 첨단 기술을 소개했던 위 내용이 대부분 빠진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오토 홀드 기능), 크루즈 컨트롤, 인피니티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에어백 (운전석/조수석/ 무릎 에어백/ 프런트 사이드/ 커튼 에어백), 차세 제어 시스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힐 스타트 어시스트, 전/후방 주차 센서, 후방 카메라,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액티브 사운드 크리에이터,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등 적용합니다. 



3. 장점 


그렇다면 인피니티 QX50 장점으로 볼 수 있는 부분은 VC-TURBO 엔진, 연비 좋은 유지비, 최대출력 272마력, 토크 39.9kg.m이고, 제로백은 6.3초 과감한 성능, 고급스러운 실내, 멋스러운 스타일 및 디자인을 꼽을 수 있습니다. 


장거리 운행하지 않는다면 최상위 트림의 첨단 기술은 무시할 수 있는데요. 이런 인피니티 QX50 장점을 고려한다면 멋스러운 차량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인피니티 QX50 가격은 3가지 트림으로 나뉘어 운영하며 아래와 같이 가격이 설정되었습니다. 


2WD 에센셜 [5,190만 원] 

AWD 센서리 [5,830만 원] 

AWD 오토그래프 [6,330만 원] 



그리고 인피니티 QX50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정보까지 아래 주소에서 빠르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빼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인피니티 QX50 신차 소식이었습니다.


공유

댓글 0

프리카톡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