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벤츠 E클래스 가격 세금 유지비 새로움?
    유럽자동차/벤츠 2019. 1. 5. 17:37

    2019 벤츠 E클래스 가격 세금 유지비 새로움?


    독일 프리미엄 세단 벤츠 E클래스 연식 변경된 모델이 출시 중입니다. 2019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및 세금 정보를 통해서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게 되었네요.


    현재 독일 벤츠는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A클래스부터 GLE까지 달라진 외관과 새로운 시스템으로 현재 세계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려는 노력 중입니다.



    2019 벤츠 E클래스 또한 신차의 변화만큼, 시간이 지나 올드한 느낌이 있던 실내를 풀체인지 신차와 같이 변화된 디자인을 반영하였죠.


    2019 E클래스 모델의 변화를 볼 수 있는 가장 큰 내용이겠죠. 따라서 중고차를 고려했다면 벌써 2019 모델과 구분 짓는 실내가 되었습니다.



    1. 변경 정보


    2019 벤츠 E클래스가 출시하면서 실내의 변화로 꼽은 것은 최근 출시한 벤츠 CLS의 스티어링 휠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하였습니다. (잉? CLS 쿠페 해외는 D컷인데~!)


    알고 있듯이 최근 출시한 CLS 쿠페는 현재 신차 모델로써 벤츠에서 두 번째 판매율이 높은 차량이죠. (아래는 벤츠코리아 홈페이지 CLS 쿠페 실내 이미지) 



    오우~!! 근데, 이것만 변경한 겨?

    아닙니다. 스티어링 휠 열선이 추가되고 휠이 기존의 E300 AV 모델에 들어가던 5 스포크 휠로 바뀌면서 AMG 같은 외관 스타일을 적용하였죠.



    트림의 변화도 있었는데요, 기존 E클래스 엔트리 트림이었던 E200 모델을 E300 아방가르드 표준으로 대체되었으며, 엔진도 E300 터보엔진으로 바뀌었죠.


    그래서 현재 E200을 찾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2019 벤츠 E클래스 변경이 많았으니 당연히 가격 상승은 불가피해 보이죠.



    2. 경쟁모델


    BMW 부진으로 현재 벤츠는 판매량에서 엄청난 혜택을 보는 건 부정해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내용이겠죠.


    당연히 벤츠 프로모션 횟수가 예전보다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판매량을 확인하면 벤츠 E클래스 물량이 부족하다 싶을 정도로 판매량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 모델이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할 수밖에 없는데요. 경쟁 모델을 확인하면 BMW 5시리즈, 마세라티 기블리, 아우디 A6, 렉서스 ES, 제네시스 G80, 인피니티 Q70, 볼보 S90, 기아 K9 경쟁 모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관점에서 같은 가격이라면 어떤 차량이 벤츠 E클래스와 비교할 차량인지 궁금하네요.



    3. 첨단 기술


    벤츠의 첨단 기술과 여러 편의 장치를 중년 남성을 벤츠에 집중하게 하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첨단 기술 외 100세 노인도 벤츠를 알아보는 브랜드에서 중년 남성을 성공한 이미지를 전달하게 하죠.



    이런 부분은 벤츠 E클래스의 퍼펙트 주행 환경을 지원하면서도 자신을 성공 이미지로 전달하는 한국 시장에 가장 많이 선택할 수 있는 세단으로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것은 아닐까요?


    저라면 당연 벤츠 E클래스 또는 S클래스를 선택하겠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2019 벤츠 E클래스 가격표가 상승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표 정보는 벤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공시하고 있는 내용이며 변경이 있으면 바로 수정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에서 담았습니다. (제원, 연비, 자동차세 등 다양한 정보)



    2019년 시작으로 벤츠를 통해서 성공한 남성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싶은 회사 CEO 및 임원이 많죠. 2월이면 설날이 있어 더 그런 것 같네요. 가족과 함께하고픈 자동차 2019 벤츠 E클래스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