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인포테인먼트 변화
    미국자동차/포드 2019. 1. 11. 21:13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인포테인먼트 변화 



    포드 익스플로러 6세대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되었죠. 이번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가장 변화된 모습은 실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대비 엔진과 성능 등 대형 SUV 매력을 온, 오프로드에서 충분한 좋은 성능과 검증된 엔진에서 출시 모델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국내 출시 모델에서 소개하죠. 



    6세대 익스플로러 풀체인지에서 중점으로 볼 내용은 실내를 꼽을 수 있으며 어떤 시스템을 적용한 편의성을 높이는지 확인하는 것이 기대할 차량의 핵심 부분입니다. 


    앞서 10단 변속기가 소개 되었고 달라진 외관에 포드는 최하위 트림부터 400달러 인상을 공식화했는데요. 

    이 부분은 국내 출시와 함께 높아진 차량 가격이 예상되는 내용입니다. 



    1. 인포테인먼트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여행을 다니는 모든 곳에서 새로운 2020 포드 익스플로러에서 차량용 Wi-Fi, 즐겨 찾는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대시 보드에 태블릿과 같은 성능의 경험을 선사하는 10.1인치 터치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터치스크린 10.1인치 


    익스플로러 풀체인지의 실내는 세로 장착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탐색 맵을 이전보다 훨씬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분할 화면 보기 지도와 오디오 정보를 동시에 볼 수 있죠. 


    선택 옵션으로 10.1인치 터치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옵션 모델은 8인치가 터치스크린입니다. (국내 출시할 땐 10.1인치 도입 바람) 




    3. 포드 패스 Connect 


    포드 익스플로러의 표준 기능인 FordPass Connect은 4G LTE Wi-Fi 핫스폿으로 최대 10개의 모바일 장치 인터넷 연결할 수 있습니다. 


    포드 패스 Connect는 익스플로러(Explorer) 사용자에게 원격 연결 및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차량을 잠그고, 잠금을 해제하고,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4. SYNC 3 


    최신 SYNC 3 업데이트는 표준 장비이며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와 호환됩니다. 그것은 운전자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스마트 폰 음악 스트리밍 앱 중 일부에 빠르고 쉽게 연결할 수 있죠. 


    포드 익스플로러 SYNC 3은 내비게이션, 기후 제어 및 전화 걸기와 같은 핸즈프리 명령을 사용하여 주행에서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5. B & O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사용 가능한 B & O 사운드 시스템에는 고급 음악 듣기 경험으로 여정을 보완하기 위해 실내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14명의 스피커가 있습니다. 



    6. 무선 전화 충전 패드 


    사용 가능한 무선 충전 패드로 연결의 번거로움 없이 충전 상태를 유지합니다. 제대로 장착된 스마트 폰과 호환되는 무선 충전 패드는 센터 콘솔의 후면에 배치되어 휴대전화가 충전할 수 있게 되었죠. 



    7. 위성 라디오 


    완전히 새로운 2020 탐색기에는 수 백개의 위성 라디오 채널에 대한 액세스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모든 구매에는 6개월 선불 구독이 포함됩니다. (미국 사양) 




    8. 알렉사 + 포드 


    알렉사 (Alexa)에 대한 액세스는 스마트 폰을 새 탐색기에 연결하는 것처럼 쉽습니다. 


    일단 연결되면 Alexa는 가정용 에코를 사용하는 것처럼 청취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코 사용자로 이미 즐기고 있는 수천 가지의 Alexa 기술과 서비스에 연결하세요.(국내에서 만날 수 있겠죠. 똑똑한 비서 알렉사) 




    9. HD 라디오 


    Explorer는 월별 요금 없이 깨끗한 디지털 품질의 로컬 스테이션과 놀라운 기능을 최고의 선택으로 즐기는 데 필요한 수신기를 제공합니다. 




    10. USB 충전 포트 


    모든 행에 탑승하는 승객은 휴대 기기를 사용 가능한 스마트 충전 USB 포트에 대한 액세스로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10 볼트 전원 콘센트는 추가 충전 옵션을 위해 센터 콘솔의 후면과 화물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도입 시 220V) 



    2020년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공개한 내용에서 구성 정보인데요. 6세대 변화의 중점은 스마트 폰의 앱으로 모든 것을 설정할 수 있도록 알렉사 비서를 초빙한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했다는 정보입니다. 


    익스플로러 똑똑해진 비서와 함께 많은 변화를 부른 실내 내용으로 중점으로 풀체인지 소식 확인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