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x6 가격 세금 유지비 5 도어 쿠페 SUV
    유럽자동차/BMW 2019. 2. 8. 16:21

    bmw x6 가격 세금 유지비 5 도어 쿠페 SUV 



    BMW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를 선보인 것은 2007년 프랑크 푸르트 콘셉트 모델이다. SUV 차량에 승용차 플랫폼을 적용해 무게는 낮추고 성능은 높이는 체감을 전달했다. 


    2008년 출시와 함께 엄청난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된 것이다. 시선에서 전달되는 날렵한 쿠페 디자인을 드라이빙 체감까지 이은 시각과 체험을 분리하지 않아 만족감을 높인 모델이었다. 


    현재는 2세대 모델 출시 중이며 X6같이 날렵한 디자인을 적용한 쿠페 스타일의 SUV를 BMW 아니라도 만날 수 있을 정도로 많아졌다. 



    1. X6 구성 


    국내 출시 중인 BMW X6 구성은 3.0 디젤과 4.4L 가솔린 엔진 구성으로 출시 중이다. 디젤 엔진을 선택해도 BMW X6 매력을 잘 담은 크로스오버의 핸들링과 민첩성 등 승용차와 같은 약간 손맛이 다르게 전달하는데, BMW 세팅 정석처럼 단단하고 민첩한 대중적인 것을 거부한 고급 SUV 매력을 담았다. 



    모두 X Drive 사륜구동은 주행 모드 선택에 따라 안전성을 높이는 접지력, 방향 안정성, 주행 안전성을 향상해 파워트레인, 스티어링 휠, 최적화를 적용해 역동적인 드라이빙과 편안한 주행을 전달한다. 


    BMW X6 가솔린과 디젤을 구분하지 않아도 좋은 성능을 효과적인 성능을 표현할 수 있는 차체와 엔진은 ZF 8단 변속기 함께 성능을 발휘하는데. 성능 만큼은 인정 받는 중이다. 



    2. X6 실내 


    쿠페의 외관적 날렵함은 뒤로하고 실내 디자인은 탑승하자마자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함 여유로운 공간 등 시선에서 누구나 욕심을 부르는 디자인이 압도적이다. 


    이게 BMW 타협하지 않는 디자인의 매력인가?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부터 무장한 BMW 특유 아이덴티가 실내에서도 고급스러움을 표현한다. 


    실내 운전자의 직관적인 조작성은 헤드업 디스플레이어, 서라운드 뷰, 계기판, 내비게이션 어디에서나 운전자에게 직관적인 정보 전달성을 높였다. 


    과연 이런 요소를 잘 반영한 SUV가 BMW 말고 또 어떤 차량이 있던가?



    3. X6 성능 


    BMW X6 과감한 성능은 전율을 느낄 만큼 좋은 퍼포먼스의 대가다. 친구나 애인을 태웠다고 과감한 퍼포먼스를 보이지 않아도 생동감 넘치는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운전자가 오버하지 않으면 고스란히 전달되는 매력을 한 번씩 자신이 느꼈던 퍼포먼스를 전달하고파 악셀을 깊게 밟는 경향을 볼 수 있는데, 탑승자는 불편할 수 있다. 



    다시 강조하지만, 일상의 주행처럼 운행할 때 가장 좋은 성능을 느낄 수 있는 차량이 BMW X6 모델이다. 


    도입부에서 언급했듯 BMW X6 2세대 모델부터 SUV 쿠페 스타일을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스타일이 되었다. 


    스타일은 비슷하지만, 각 브랜드 기술 특성의 세팅을 담고 조금 다른 주행과 체감을 전달한다. BMW X6 뛰어넘기 위해서 과연 몇 대가 분해가 되었을지 궁금한 대목이다. 



    그러나 원초적 쿠페 스타일을 뛰어 넘지 못하거나, 비슷하 주행 체감을 전달했다해도 현재 BMW X6 좋아하는 이에게 선택률이 좋은 월 판매량은 100대가량 판매가 집계되었다. 


    여러 매체에서 확인하는 것처럼 정말 좋아서 구매를 고려하는 마니아가 많다는 증거다. 궁금할 수 있는 bmw x6 가격 세금 유지비는 아래 주소에서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주소이며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