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성 오너가 탐낼 르노 트윙고 에디션 프랑스를 가져라
    국내자동차/삼성 2019. 1. 24. 19:32

    여성 오너가 탐낼 르노 트윙고 에디션 프랑스를 가져라 



    프랑스 르노에서 트윙고 출시를 축하하며 르노 트윙고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르노와 le coq sportif 협력한 디자인은 한정판 모델이며 국내 운동화와 활동복으로 잘 알려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le coq sportif)와 결합한 것으로 알렸습니다. 


    르노 트윙고 어떤 차? 


    르노 트윙고는 1992년 시작으로 3세대 모델까지 출시되었으며 2가지 스타일의 3 도어와 5 도어 해치백 스타일로 출시하면서 사랑받는 모델입니다. 



    1세대 모델부터 디자인의 우수성을 나타낸 디자인과 성능을 높인 GT 차량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변모를 보였는데요. 스마트 포포와 포투 플랫폼 공유한 s클래스와 부딪쳐도 a필러가 버티는 안전성을 보였던 영상 때문에 차량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모델입니다. 




    르노 트윙고 기본 크기 전장 (3,590mm), 전폭 (1,640mm), 전고 (1,550mm), 휠베이스 (2490mm) 크기로 국내 경차 (길이 3.6m, 너비 1.6m, 높이 2.0m 이하인) 크기에 만족하지는 못하는 차량이죠. 



    르노 트윙고 에디션 


    프랑스 경차 모델로 사랑받는 차량에 트윙고 에디션을 적용한 특히 외관적 색상을 프랑스 국기 파랑, 흰색, 빨강을 테마로 한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시선을 유도하는 멋을 담았는데요. 


    좌우 비대칭 사이드는 옆면의 프랑스 연상할 수 있는 색상의 삼색이 있다면 반대쪽에는 르꼬끄 로고가 새겨져 측면의 새로운 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르노 트윙고 에디션은 2개 엔진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SCe 75 또는 TCe 95와 수동 또는 자동 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르노 트윙고 에디션은 애플 카 플레이와 안드로이드 통합한 새로운 르노 이지 링크 7 멀티미디어 시스템, 자동 에어컨, 후방 카메라, 주차 보조, 비 및 광도 센서 등 갖추고 있습니다. 



    국내 소개하면서 


    국내에서 모던하면서 강렬한 색상의 포인트를 적용한 멋, 안전성, 경제성을 두루 갖춘 소형 자동차가 보기 힘든 구조에서 특히 여성 오너가 탐낼만한 차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르노 트윙고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프랑스에서 판매하게 되었고 국내에서 르노 트윙고 에디션 디자인을 볼 수 없지만, 탐나는 디자인, 소형차, 세금, 유지비를 고려할 수 있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해외에서 공개한 르노 트윙고 에디션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