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제원 2019 가장 저렴한 시기는?
    국내자동차/현대 2019. 2. 4. 16:06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제원 2019 가장 저렴한 시기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격, #세금, #유지비, #2019 아이오닉, #제원,#연비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 저렴한 시기는?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2019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 조금 특별한 것은 연비의 신화, 1.6 가솔린 엔진의 성능과 유지비, 페이스리프트 변화 때문에 주목하는 것은 아닙니다. 


    2019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주목 이유는 2019년이 지나면 하이브리드 지원하던 세금 부분을 축소가 예정되었기 때문에 주목하는 이유겠죠. 그렇다면 2019년 상반기 구매를 고려하는 것이 가장 이익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2019년 6월까지 개별소비세 연장으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020년부터는 140만 원 취등록세 할인 부분을 90만 원으로 낮춰지고, 2021년부터는 40만 원 공제 후 취등록세가 부과하기 때문이죠. 


    그럼 참고할 수 있는 신형 아이오닉 정보를 확인해 볼까요? 이번 아이오닉는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까지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신차처럼 확 달라진 분위기는 미래 지향적인 외관과 기술을 포함합니다. 



    신형 아이오닉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선택사양으로 운영했던 패들 쉬프트를 모든 트림에 기본 사양으로 확대 적용했죠. 특히 이번 적용한 패들 쉬프트는 스포츠 모드에서는 변속 기능을, 에코 모드에서는 회생 제동 단계 조절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실내의 스타일과 운전의 직관성을 높이는 10.25인치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을 적용해 실내를 변화를 보였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첨단 장치 차로 유지 보조(LFA),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등을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죠.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등 폰 커넥티비티를 사용할 수 있도록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기본 적용했으며, 이외 기존 모델의 상위 트림 선택사양으로 적용할 수 있었던 첨단 기술을 기본 옵션으로 적용했죠. 


    전방 충돌 경고(FCW), 전방 충돌 방지 보조(FCA), 차로 이탈 경고(LDW), 차로 이탈 방지 보조(LKA), 운전자 주의 경고(DAW), 전방 차량 출발 알림 등 지능형 안전기술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안전성 및 편의성을 높입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하위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는 10.25인치 내비게이션은 지도, 공조, 음악, 날씨, 스포츠 등을 상시 표시하는 분할 화면이 직관적인 정보를 전달하며 재생 중인 음악의 정보를 제공하는 사운드하운드, 카카오 아이의 인공지능 플랫폼 음성인식 서버를 활용한 IT 사양을 탑재해 수입차와 견주어도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IT 활용성을 극대화하도록 했습니다. 



    아이오닉 첨단 기술 


    이렇게 첨단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차로를 인식한 차선 유지와 한 단계 더 진화해 정중앙 주행을 돕는 차로 유지 보조(LFA, Lane Following Assist)는 고속도로는 물론 국도 및 일반 도로에서도 작동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게 특징입니다. 



    고객의 높아진 차량의 선택 방법은 최근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이용한 반자율 시스템을 이용하는 사례가 많아졌는데요. 수입 럭셔리 차량의 지원하던 앞선 기술을 이젠 국내 신차 준중형 차량 선택으로도 효과적인 반자율 주행을 만날 수 있어 최근 트렌드처럼 선택이 많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신형 아이오닉은 대기 환경 개선이 필요한 밀집 주거 지역, 대형병원, 학교 등 그린존 내부도로 진입 시 모터 주행을 확대하는 그린존 드라이브 모드가 새롭게 적용했습니다.



    따라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그린존 드라이브 모드는 에코(ECO) 모드 활성화 상태에서 내비게이션 예상 경로상 그린존이 파악되면 미리 배터리 충전량을 확보하고 그린존 진입 시 클러스터에 그린존 표시등이 점등되며 엔진 시동 시점을 지연시키고 모터 주행을 확대해 대기 환경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되었죠.



    2019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


    I 트림 2,242만 원

    N 트림 2,468만 원

    Q 트림 2,693만 원

    (개별소비세 3.5%, 세제 혜택 후 기준)이며 2018년까지 정부 보조금을 지원했던 부분은 2019년부터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연비 제원 기준으로 유지비 및 지역별 채권 가격 정보까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위 주소에서 참조할 수 있습니다.


    좋아진 상품성과 달라진 외관으로 돌아온 2019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구매를 고려한다면 가장 저렴한 시기에 맞춰 구매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