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DS7 크로스백 가격 세금 유지비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9. 2. 6. 20:35

    2019 DS7 크로스백 가격 세금 유지비 


    DS는 프랑스 PSA 그룹의 차량이죠. 국내 새로운 수입차량으로 DS7 크로스백을 출시하며 신차의 새로움을 전달합니다. 


    PSA 그룹 

    현재 브랜드 구성은 푸조, 시트로엥, DS, 오펠, 복스홀 구성의 자동차 그룹사입니다. 



    PSA 그룹에서 2014년 시트로엥 고급 브랜드의 단독 DS 명칭으로 고급 브랜드를 만들었죠. DS 약자는 Different Spirit or Distinctive Series (다른 정신 또는 개성 시리즈)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프랑스 DS7 크로스백 소개에 DS ACTIVE LED VISION, DS CONNECTED PILOT 및 DS DRIVER ATTENTION ASSIST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자율 주행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디며 탑승자에게 안전과 편안함을 증가시키는 차량으로 소개하는데요. 



    DS7 크로스백 이러한 기술은 사실, 국내 준중형 차량 중 2,000만 원 가격대에서 첨단 기술을 볼 수 있는 만큼, 혁신의 기술이라고 하기엔 국내 차량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그냥 DS 고급 브랜드를 연상할 만큼 좋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고 할 수 있겠죠. 



    1. 프랑스 DS 


    현재 프랑스 DS 모델은 하이브리드 DS7으로 고급 이미지를 높이는 중입니다. 2개 모터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연비와 성능을 높이는 차량을 출시 중인데요. 


    국내는 수입사에서 어떤 관점에서 디젤 모델을 수입했는지 모르지만, 디젤 엔진 기반한 모델이 출시 중입니다. 



    2. DS7 어떤 차? 


    고급 브랜드 이미지와 달리 큰 차량의 크기는 아닙니다. DS7 크로스백 전장(4,570 mm) 전폭 (1,895 mm), 전고 (1,620 mm)의 크기라 국내 투싼보다 약간 크지만, 싼타페보다 크지는 않습니다. 


    대신 크로스오버 차량인 만큼 퍼펙트 한 핸들링, 안전성을 높인 차량이죠. PSA 그룹 EMP 플랫폼을 공유한 모델인데요. 이 플랫폼을 공유한 모델이 푸조 3008 그리고 5008 모델을 볼 수 있죠.



    3. 제원 


    2019 DS7 크로스백 제원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통해 전달합니다. 해당 내용은 수입사 또는 제조사에서 직접 입력한 한국 에너지공단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국내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한 DS7 크로스백 가격 및 세금 정보입니다. (채권 요율은 이미지처럼 임의 값을 적용한 현재보다 높은 값을 적용한 내용 임)



    라인업으로 국내 다른 차량 또한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5. 유지비 


    제원 정보에서 언급한 국내 신차 출시는 모두 한국 에너지 공단을 통해 인증받는데요. 해당 내용은 여기 인증받은 연비를 통해서 작성한 내용입니다. 



    DS7 첨단 기술을 접목한 고급 브랜드입니다. 


    국내 제네시스처럼 얼마 되지 않은 브랜드라 고급스러움을 어떻게 전달할지 기대하게 되네요. 2019 DS7 크로스백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