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I3 가격 제원 연비 충전 비용은?
    유럽자동차/BMW 2019. 2. 15. 16:39

    BMW I3 가격 제원 연비 충전 비용은? 



    BMW 코리아 단일 전기차 I3 정보입니다. 역동적인 성격을 보여주는 BMW I3 전기차 볼 수 있는데요. 시각적인 외관과 성능을 높이기 위한 근육 적인 디자인은 세계 시장의 고객에게 대시받는 타입이죠. 


    국내 전기차 보조금은 2월과 3월부터 신청 기간이라 빠르게 신청해야 보조금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누적이 신청자가 많을수록 보조금 소진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1. BMW i3 보조금은? 


    2019년 BMW I3 국고 보조금은 (90.8%) 818만 원 지원받습니다. BMW 배터리와 주행 거리의 적용된 보조금이죠. 2019년 전기차 보조금은 달라진 제도에 따라 주행 거리마다 최대(100%) 9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자체 보조금은 해당 부서 또는 가까운 BMW 영업소에서 문의하는 게 빠릅니다. 정부에서 고시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공시하고 있습니다. (BMW 지원금은 90.8% 지원하고 있어, 게시된 보조금과 다를 수 있음) 



    참조[https://www.ev.or.kr/portal/buyersGuide/incenTive?pMENUMST_ID=21549



    2. BMW i3 성능 


    전기차 성능에 대한 궁금함을 I3 제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차 인원 : 4인승 

    최고속도 출력 : 150km/h 

    1회 충전 주행거리 : (상온) 208.2km (저온) 122.5km 

    배터리 : 리튬이온(33.18 kWh) 

    국고보조금 : 818만 원 



    BMW i3의 동력을 공급하는 동기식 전동기는 최대 출력 170hp를 생성합니다. 최대 토크는 25.5 kgm이며, 가속 페달을 밟으면 스릴 넘치는 속도가 즉시 발생하는 게 특징이죠. 


    모터는 자동 변속기를 통해 성능을 부드럽게 전달하며, 지속해서 전력을 공급함으로써 자동차의 템포가 특유의 역동적인 방식으로 향상됩니다. 


    I3 제로백 (0-100 kmh) 7.3 초 만에 BMW i3 질주 성능을 실현하며 최고 150 kmh 속도까지 제한합니다.



    3. 첨단 기술


    BMW i3 첨단 기술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는 운전자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선사합니다.


    I3 접근 제어 경고 기능, 보행자 접근 시 제동 기능, 속도 제한 정보 표시 기능에 스톱&고 기능이 탑재된 카메라 기반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까지 적용하게 되는데요.



    최근 반자율 시스템으로 필수 옵션으로 국내 자동차 구매 시 선택 옵션으로 필수 옵션으로 선택이 많아진 기능이죠.


    그뿐만 아니라, I3 파킹 어시스턴트 패키지로 주차가 훨씬 쉬워집니다.



    BMW I3 파킹 어시스턴트 기능에 파크 디스턴트 컨트롤(PDC), 리어 뷰 카메라가 결합한 파킹 어시스턴트 패키지가 운전자에게 편리함을 선사합니다.


    여성 운전자 또는 운전이 서툰 분이라면 파킹 어시스턴트 기능으로 차량이 스스로 스티어링을 조작하는 완전 자동 주차의 새로운 첨단 기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BMW I3 가격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BMW의 I3 제원, 연비 등 세금 충전 비용 등 다양하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처럼 2월과 3월은 전기차 구매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 신청자가 많은 시기죠.


    BMW I3 매력과 성능을 느끼고 싶다면 빠르게 보조금 신청을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19 BMW I3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