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x7 가격 및 다자녀 구매엔 취등록세가 면제?
    유럽자동차/BMW 2019. 3. 22. 12:11

    BMW x7 가격 및 다자녀 구매엔 취등록세가 면제? 


    BMW 코리아가 1월부터 사전 계약을 진행했던 X7을 출시했습니다. 어떤 특별함을 담고 있는지 BMW X7 대형 SUV 매력을 확인해 보죠. 


    수입차에서 대형 SUV를 보기 힘들었는데요. BMW 새롭게 추가한 대형 SUV 관심을 높입니다. 


    국내 제도상 다자녀 (만 18세 미만 3자녀) 가정에서 7인승 이상, 10인승 이하 차량을 구매할 경우, 취등록세 면제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 손으로 확대 가능)



    가격이 상당히 높은 차량이라, 취등록세에 엄청난 세금이 적용되지만, 모두 면제되는 것이죠.






    1. 구성


    BMW x7 출시는 3가지 라인업 모두 6인승으로 출시되며, X7 xDrive 30d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의 경우 7인승도 선택 가능합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을 적용하면, 다자녀 가정에서 6인승을 선택할 경우, 취등록세 140만 원 지원받지만, 7인승을 선택할 경우, 모두 면제되기 때문에 7인승 선택이 좋습니다. 


    아무 혜택이 없는 일반인이라면, 지역별 채권 매입 요율과 차량 가격을 대입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이 필요하죠. 


    따라서, BMW X7 탑승 인원에 따라 조금 다르게 비용이 적용됩니다. 





    2. 제원


    국내 출시한 BMW X7 제원은 가솔린을 제외한 디젤 엔진은 2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의 xDrive 30d는 최고출력 265마력, 최대토크 63.2 kgm를 발휘합니다. 


    BMW X7 M50d M 퍼포먼스 모델의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 토크 77.5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되죠. 


    모두 유로 6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하고, 최고의 효율성과 민첩한 변속을 보장하는 8단 스텝트로닉(Steptronic) 자동 변속기가 장착하여 성능과 경제성을 높입니다. 


    BMW X7 크기는 전장 (5,151mm), 전폭 (2,000mm), 전고 (1,805mm), 휠베이스 (3,105mm) 차체 크기와 넓은 실내 및 편의성으로 갖췄습니다.



    3. 첨단 기술


    BMW X7의 차체 크기에 맞는 주행 보조 시스템을 적용해 주행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주행 보조 시스템을 전 모델에 기본 제공합니다. 


    기본 옵션인 스톱&고 (Stop & Go) 기능의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및 차선 제어 보조장치, 차선 변경 경고, 차선이탈 경고, 측면 충돌 방지 기능이 포함된 차선 유지 보조장치, 회피 보조, 측방 경고, 우선 주행 경고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특히 스티어링 휠에 위치한 LED의 컬러를 통해 주행 보조 시스템 활성화, 중단, 비활성화 등 다양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죠. 


    BMW X7 주행 중 승차감과 주행 성능을 높이는 기술 또한 주목합니다. 


    BMW X7 전륜 및 후륜에 주행 상황에 맞춰 자동으로 서스펜션의 높이가 조절되는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주행 모드 중 스포츠 모드를 통해 시속 200km 이상 주행 시, 기본 차체 높이보다 20mm 낮게 자동으로 차체가 세팅하게 되죠. 


    이와 함께 시속 30km, 60km, 140km 주행 시에도 자동으로 서스펜션 높이가 조절하여 주행 상황과 속도에 맞는 세팅이 자동으로 적용합니다. 


    이러한 편의성은 일상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데요. 정차 중 적재 모드 동작 시 기본 세팅보다 차체 40mm 낮아집니다. 물론, 주행 시 자동 기본 높이가 세팅되는 시스템이죠. 




    4. 가격 및 세금


    BMW X7 가격 및 세금은 다자녀 가족의 세금은 위 언급한 내용대로 적용합니다. 아래 주소에서 다루는 내용은 일반인에게 적용되는 가격과 세금 정보를 적용한 것입니다. 


    BMW X7 xDrive 30d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6인승 모델 [1억 2,480만 원] 

    BMW X7 xDrive 30d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7인승 모델 [1억 2,290만 원] 


    X7 xDrive 30d M 스포츠 패키지 6인승 모델은 [1억 2,780만 원] 

    X7 M50d 6인승 모델 [1억 6,240만 원]


    대형 SUV 매력을 높인 BMW X7 가격표, 세금, 제원, 연비 등 아래 주소에서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