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지리 자동차 FCA 그룹 인수설에 공식 발표
    자동차 뉴스 2019. 4. 5. 19:45

    중국 지리 자동차 FCA 그룹 인수설에 공식 발표

     

    중국 지리 자동차에서 다양한 소식을 전해지고 있어 관련 소식을 전달합니다. 평소 큰 이슈가 없었지만, 막강한 자본으로 세계 자동차 시장을 휘두르고 있는 지리 자동차 소식입니다.

    지리 자동차 그룹


     


    1. FCA 그룹 인수설
    2. 다임러 스마트 전기차
    3. 지리 자동차 판매량


    FCA 그룹



    1. FCA 그룹 인수설


    중국 지리 자동차는 첫 번째 이슈 내용으로 FCA 그룹 인수설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지리 그룹은 언론에서 나온 FCA 그룹 인수설 소문에 대해 현재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 없으며 상대방(FCA 그룹)과 상업적인 대화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지리 자동차 그룹은 사용자에게 선도적인 경험을 제공의 목표와 함께 자체 내부 혁신 역량 및 장기적인 지속 가능한 개발 능력 개발에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다며 이처럼 언론에서 나오는 인수설에 부인했습니다.

     

    다임러(Daimler)와 지리 (Geely)



    2. 다임러 스마트 전기차


    슈투트가르트에 본사를 둔 다임러 AG (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 AMG, 스마트 자동차, 디트로이트 디젤, 프레이트라이너 트럭, 웨스턴 스타 트럭, 토마스 빌트 버스, Setra 버스, 바라트 벤츠, 미쓰비시)는 다양한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언급한 브랜드 외에도 다룬 회사의 지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다임러 AG와 중국 지리 자동차는 손잡고 50:50 중국에서 다임러(Daimler)와 지리 (Geely)의 합작 투자로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스마트 브랜드 개발 및 운영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합작 투자 파트너는 새로운 세대의 지능형 차량이 지리 (Geely) 글로벌 설계 센터의 엔지니어링으로 전 세계 메르세데스 벤츠 디자인 네트워크에 의해 스타일링 될 것을 동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되면, 미래의 벤츠 차량은 중국에서 생산할 것입니다.

    다임러는 2022년 이후,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기 전에 Hambach 공장의 프랑스 (스마트 EQ fortwo)와 슬로베니아(Novo Mesto, 스마트 EQ forfour)에서 스마트 차량을 계속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스마트 전기차는 중국에서 생산하여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3. 지리 자동차 판매량


    중국 지리자동차는 2018년 판매 포트폴리오에서 18.3% 성장한 215 만대 판매를 알렸습니다. 그룹 결합 후 판매가 4년 만에 두 배로 증가했다는 소식입니다.


    2015년 1,012,990대
    2016년 1,300,332대
    2017년 1,818,693대
    2018년 2,151,504대



    여기서 총판매 결과는 프로톤 자동차(Proton Cars)의 지리 그룹 주식 보유가 49.9%로 소수 이기에 "프로톤 자동차(Proton Cars) 2018년 판매 수치를 포함하지 않은 결과"라는 내용입니다.

    지리 자동차 그룹 핵심 브랜드를 생각하면 성장할 수밖에 없는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중국 지리자동차 정보였습니다. (해당 내용은 중국 지리 그룹 미디어, 2019년 1월~3월까지 공개한 정보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