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기아 K9 세단 가격표 및 업데이트 내용
    국내자동차/기아 2019. 4. 15. 14:13

    2020 기아 K9 세단 가격표 및 업데이트 내용

    기아차 플래그십 K9 세단이 연식 변경 출시했습니다. 이번 연식 변경 출시는 상품성 강화와 가격 인상을 중점으로 나타냈는데요. 2020 기아 K9 세단 변경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기아 K9은 대형 세단의 외관과 실내의 고급스러움으로 대형 세단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기술과 편의성을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중년 남성에게 월 900~1,000대 선택받으며 판매 중입니다.

    기아 K9의 품격에 역동성과 도전을 담은 모델에 추가한 정보를 검토해보시죠.

    1. 가격 인상

    2. 상품성 강화

    3. 제원 및 인기 트림

    4. 가격 및 옵션

     

    1. 가격 인상 

    2020 기아 K9 세단 가격 인상은 전 트림을 기준해 20~30만 원가량 인상을 적용했습니다. 옵션에서 추가한 내용도 볼 수 있었는데요.

     

    스포티 컬렉션
    스포티 컬렉션


    K9 신규 디자인 스포티 컬렉션을 29만 원을 추가하면 역동적인 셀이 나타내는 입체적 패턴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입체감 있는 휠 중심과 얇은 스포크로 구성된 신규 19인치 휠 그리고 라디에이터 그릴 테두리와 휠을 포함한 외관 몰딩 부에 적용된 새틴 크롬이 특징이며 3.8L 플래티넘 II부터 선택 가능합니다.


    트림별 가격 인상과 추가 선택 옵션이 실질적인 가격 인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격 인상으로 상품성 강화 내용은 어떻게 반영했는지 확인해 보죠.

     

    2. 상품성 강화

    2020년형 K9은 실내 부분 업데이트 소개에서 조명 밝기와 범위를 개선한 앰비언트 라이트와 색감이 향상된 시트 파이핑으로 더욱더 조화롭고 안락한 실내 감성을 완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앰비언트 라이트1
    앰비언트 라이트2
    앰비언트 라이트3


    대형 플래그십 세단에 걸맞은 편의성을 높인 기본 옵션화를 적용한 부분도 있습니다. 일상의 내비게이션 편의를 극대화를 위해 내비 자동 업데이트 OS 강화 및 모바일 충전 시스템을 기본화하여 상품성을 강화했습니다.


    기아 K9 외관은 기본 라디에이터 그릴 테두리, 범퍼 몰딩, 사이드 가니쉬,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베젤 등 외관의 모든 몰딩부에 유광 크롬을 적용해 클래식한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습니다.

     

    3. 제원 및 인기 트림

    기아 K9 파워트레인은 3.3 터보 3.8L 가솔린 5.0 가솔린 구성으로 운영 중입니다. 앞서 국내 K9 판매량을 확인했는데요. 판매량 중 71.5%는 3.8L 가솔린 엔진을 선택하고 있었습니다.


    기본 옵션 만으로 충분한 편의 때문에 가성비를 따진 구성은 3.8L 가솔린 엔진이 가장 좋은 이유 때문이겠죠.

     

    4. 가격 및 옵션

    2020 기아 K9 가격 및 옵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주소 이동후 1페이지 빠르게 선택한 트림과 옵션을 확인하고 2페이지 선택한 가격의 취등록세와 지역별 채권 정보를 확인합니다. 마지막 3페이지는 유지비 정보를 오피넷 연동된 유류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 기아 K9 기본 옵션 (깡통)을 선택하기 더욱 좋아진 구성으로 출시했습니다.

     

     

    K9

    K9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