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픽업 전기차가 출시하면 이런 디자인 [블레이드 러너]
    미국자동차/테슬라 2019. 4. 21. 15:38

    테슬라 픽업 전기차가 출시하면 이런 디자인 [블레이드 러너]

    스케치

    테슬라 픽업 전기차 출시 언급 시작은 엘론 머스크의 최근 트윗에 암시한 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테슬라 픽업차량에 대해서 외신 기사 내용을 확인하면 2019년 하반기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금일(2019년 4월 21일), 테슬라 디자이너를 통해 누출된 티저 이미지 내용을 빠르게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테슬라 픽업1

     

    테슬라 픽업2

     

    테슬라 픽업3

    국내, 픽업 차량은 화물 차량에 속해 구매 취등록세가 일반 차량보다 싸고, 자동차세가 거의 없다시피 해, 경차만큼 유지비용이 저렴해 인기 차종입니다.

    쌍용 픽업 차량의 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대략 4,000대 이상, 꾸준한 판매량은 경차만큼 국내 픽업 차량이 인기를 얻고 있죠. 이런 분위기에서 테슬라 픽업 차량의 출시 정보는 더욱 관심을 가지게 합니다.

     

    테슬라 픽업4

     

    테슬라 픽업5

     

    테슬라 픽업6

     

    1. 티저 이미지


    외신에서 공개한 테슬라 티저 이미지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렌더링 이미지입니다. 따라서 관련 내용에 대해서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없지만, 테슬라 픽업의 근육질적인 라인과 헤드램프 램프 테슬라 차량으로 바로 인식되는 디자인 방향 때문에 픽업 전기차의 미래지향적 스타일을 시선 집중하게 합니다.

     

    렌더링이란?아직은 실제로 제품화되어 있지 않은, 계획 단계에 있는 공업 제품을 전문가가 아니어도 그것의 외관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실물 그대로 그린 완성 예상도. 주로 디자인 용어로 쓰임.

     

    대신 테슬라 픽업 차량의 명칭에 대해서 남겨 두었는데요. 픽업 전기차는 "테슬라 블레이드 러너"입니다. 영화 제목과 같은 이름 때문에 테슬라 픽업 정보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테슬라 픽업7

     

    테슬라 픽업8

     

    2. 성능


    테슬라 픽업 전기차에 적용할 제원은 기본 6인승 탑승인원과 전기 배터리 용량 선택에 따라 (643Km~804Km) 주행 범위를 이동할 계획입니다.

    중점 언급한 성능 내용은 픽업 트럭은 미국 소비자가 승용차처럼 이용하는 모델이기에 리바운드 및 압축 조절이 향상된 서스펜션이 적용된다고 언급합니다. 또한, 큰 차체 크기에 맞게 360도 어라운드 뷰와 첨단 음파 탐지기술을 접목한 운전자 지원 기술을 선보일 전망입니다.

     

    테슬라 픽업9

     

    테슬라 픽업10

     

    테슬라 픽업11

     

    미국 픽업은 포드 F150으로 어떤 지행이든 공격적인 주행을 선보였던 차량이라 세계 남성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테슬라 픽업트럭 관심을 두는 이유는 F150을 씹어먹을 성능과 멋스러움을 뒷받침할 것이란 기대에 더욱 관심 요소가 되었죠. 외신에서 공개한 테슬라 픽업 블레이드 러너 소식이었습니다. (이미지와 기사 내용은 carscoops 정보를 참고한 내용임)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