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자동 진단 알람 서비스
    미국자동차/테슬라 2019. 5. 9. 08:37

    테슬라 자동 진단 알람 서비스 

    테슬라는 선진 시스템으로 차량 문제를 모바일 앱과 소프트웨어 무선 업데이트, 원격진단, 스마트 알림 시스템 등 다양한 선진 서비스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테슬라에서 전기차에 기계적 문제를 감지하고 필요한 교체 부품을 자동으로 주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차량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해외 소식을 인용하면 테슬라의 오너는 며칠 전 모델 3의 인포테인먼트 화면에서 받은 서비스 요청 알림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게시하기 위해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모델 3의 파워 컨버 시스템에서 예기치 않은 상태가 감지되었다는 내용입니다. 교체 부품은 테슬라 서비스 센터에 주문되며 테슬라 모바일 앱 또는 테슬라 계정을 사용하여 지금 서비스 방문 약속을 예약하십시오"라는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테슬라가 밝힌 자동 정비 시스템은 엘론 머스크 (Elon Musk) CEO가 올해 초 테슬라 차량의 최우선 사항 중 하나로 향상된 서비스 운영이라고 밝혔다며, 예상과 다르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함을 위해서 하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서 테슬라의 화재 문제나 예기치 못한 사고에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테슬라 전기차 문제점을 앨런 머스크가 발 빠른 대응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테슬라의 조치는 최근 일어나는 화재 문재와 사고 부분에서 예방책으로 시스템을 이용한 차량을 점검하고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시스템을 도입한 것으로 해석합니다. 

    전기차 소프트웨어 부분에 더욱 발전을 보이는 테슬라 자동 진단 알림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