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마스터 13인승~15인승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국내자동차/삼성 2019. 4. 24. 15:12

    르노 마스터 13인승~15인승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르노 경상용차


    프랑스 르노는 유럽 상용차 부분 선도적인 판매량을 보였던 모델을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유럽 상용차 부분 46.2% 판매량으로 르노 상용차 부분 상품성을 강화하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선두에 만족하지 않고 서비스를 향상하며 2019년 경상용차 LCV (Light commercial vehicle) 갱신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 것입니다.

     

    르노 경상용차 LCV (Light commercial vehicle)는 4가지인 신형 르노 마스터, 트래픽, 알래스칸, 강구 ZE 구성인데요. 국내 상용차 부분 르노 마스터 15인승 및 13인승 출시를 앞둔 상태라 더욱 관심을 높입니다.

     

    르노 마스터 페이스리프트

    페이스리프트 르노 마스터 전면부


     

    변화 내용 


    르노 트래픽은 새로운 엔진과 EDC 6단 자동변속기와 외형과 내부 디자인을 변경하며 다기능의 개선한 밴으로 출시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구성은 버스, 수송, 승합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출시합니다.

     

    르노 픽업 알래스칸의 변화는 픽업의 견고한 성능과 안전성을 높이고 새로운 디자인과 근육적인 라인의 비율로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기존보다 짐 탑재 용량을 1.1 톤까지 높였습니다.

     

    강구 ZE(전기차)는 2020년 라인업을 위한 도시형 전기차 쇼카입니다. 주행 모드 및 디자인 변화와 역동성을 강조하게 됩니다.

    국내 출시를 앞둔 르노 마스터 페이스리프트는 새롭고 더욱 커진 차체를 반영으로 새로운 실내와 주행 보조 장치, 사이드 윈드 어시스트 등 운전자 지원시스템이 추가합니다. 여기에 새로운 효율적인 엔진을 탑재했는데요.

     

    르노 마스터 13인승 

     

    르노 마스터 15인승

     

    후방 카메라


     

    르노 마스터 13인승~15인승 모델은 최대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0.8kgm 성능을 보일 전망입니다.

     

    (현재 출시 중인 르노 마스터 밴, 2.3L 디젤엔진, 145마력/ 36.7 kgm)

    프랑스 르노는 신형 모델의 변화된 내용과 앞으로 2022년까지 7개(3대는 전기차) 신형 경상용차를 출시할 계획을 발표했지만, 공개한 모델이 언제 출시 예정이고, 국내 출시할 르노 마스터 13인승~15인승 모델이 신형 모델로 출시할 여부는 남기지 않았습니다.

     

    르노 마스터 페이스리프트 1열

     

    르노 마스터 페이스리프트 1열 보조석

    신형 마스터 실내


     

    다만, 르노 마스터 새로운 디자인에는 다른 모델보다 외관 실내 등 많은 부분에서 상품성을 개선하고 높였기 때문에 국내 노 마스터 13인승~15인승 신형 모델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국내 고객의 시선은 좋아 보이지 않을 것으로 해석됩니다.

    르노 마스터 15인승의 운전 범위에 대해 궁금해하는데요. 국내 면허 기준은 1종 보통 면허 (승합차 15인승까지 운행)에 해당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